[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연말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오는 11월21일까지 보이스피싱 피해예방을 위한 ‘KB라이브’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KB라이브는 어려운 금융서비스·정보는 물론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까지 다양한 주제를 실시간 소통하며 만나볼 수 있는 KB스타뱅킹의 라이브방송 서비스다. 내달 21일 진행되는 11월 라이브에서는 보이스피싱 피해 사례와 예방법을 공유한다.
![]() |
▲KB국민은행이 연말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오는 11월21일까지 보이스피싱 피해예방을 위한 ‘KB라이브’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
특히 KB스타뱅킹 내에서 보이스피싱 악성앱 탐지 서비스를 소개하며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11월21일까지 KB스타뱅킹에서 응모한 KB라이브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KB국민은행은 라이브방송 시청 도중 ▲실시간 추첨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50명에게 BHC 뿌링클 치킨·콜라 세트 쿠폰 ▲댓글로 소통한 고객 10명에게 CU 5천원권 모바일 쿠폰 ▲5분 이상 시청 완료한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당첨된 경품은 오는 11월24일 지급될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보이스피싱 피해가 집중되는 기간인 연말을 대비해 고객들의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해 이번 라이브방송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전하고 마음 편하게 금융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KB국민은행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