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해외선물 시스템 트레이딩' 투자설명회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3 14:14:43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은 오는 15일과 29일 양일간 13시부터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시그널메이커를 활용한 '해외선물 시스템 트레이딩'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시그널메이커'는 해외선물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부터 교보증권 글로벌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교보증권]

 

이번 설명회는 시그널메이커 사용법 및 시스템 트레이딩 매매전략을 주제로 진행하며 사전 신청한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해외선물 신규 및 휴면고객에게 시그널메이커 '전략실행 신호차트'를 2개월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략실행 신호차트란 매매전략 및 지표 등을 차트에 적용하여 매매시그널을 알려주는 기법이다.

 

이벤트 참가 신청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교보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디지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생성형 AI 활용 비대면 대출 상담 서비스 고도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영업점 창구 상담 방식의 비대면 대출 상담이 가능하도록‘AI대출상담원’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9월 발표한‘미래동반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생산적 금융 전환과 투자 중심 금융 지원을 위한 AI 기반 경영시스템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생성형

2

치과의사 이지영,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 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이지치과 원장이자 ㈜닥터이지케어랩 대표인 치과의사 이지영이 클래식 부문 ‘진’에 당선됐다.이번 대회는 단순히 외모를 평가하는 무대가 아니다.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묻고, 각자의 인생 경험과 내면의 깊이를 통해

3

다크 앤 다커, 대법원행…넥슨 상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를 둘러싼 넥슨과 신생 게임사 아이언메이스 간 장기 법정 공방이 결국 대법원의 판단을 받게 됐다.2021년부터 약 4년간 이어진 양측의 저작권·영업비밀 침해 분쟁은 최종심으로 넘어가며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었다.26일 게임업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넥슨은 최근 아이언메이스와 최주현 아이언메이스 대표 등을 상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