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교통비 절약 특화 알뜰교통카드 2종 출시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4 14:15:11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윤상운)는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사업이 제공하는 마일리지 적립에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한 알뜰교통카드 2종(신용·체크)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  NH농협카드는 교통비 절약에 특화된 알뜰교통카드 2종을 출시했다. [이미지=NH농협카드]

 

알뜰교통카드는 국토교통부 주관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사업과 연계해 교통비 절감을 위해 출시된 상품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용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알뜰교통 신용카드는 전월실적 충족 시 최대 3만 3000원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교통수단(버스·지하철·택시·렌터카·전기차 충전 등), 커피전문점, 편의점 이용 시 10% 청구할인과, 이동통신, 오픈마켓·배달앱, 스포츠·H&B 등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알뜰교통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충족 시 버스·지하철 10%, 렌터카·카쉐어링·전기차 충전 5%, 이동통신·커피·편의점 이용 시 5% 캐시백을 제공해 교통비 절감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NH농협카드 3일 부터 8월 31일까지 NH농협 알뜰교통 체크카드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경기, 강원, 제주 등 지자체 제휴를 통해 무임교통카드를 출시한데 이어 국토교통부와의 이번 제휴로 알뜰교통카드를 출시했다"며 "고물가 시대 고객의 생활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과 정부 지자체사업에 적극 협조하며, 앞으로도 ESG 경영실천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2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3

KB증권,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31일까지 비대면 위탁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식거래 가능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