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디, 주거 이전관련 ‘집업’ 모바일 앱 리뉴얼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4 14:16:21
  • -
  • +
  • 인쇄
맞춤형 이사 플래너·커스텀 알림 등 신규기능 탑재해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데브디는 사용자들의 선호도와 요구에 따라 ‘집업(ZIPUP)’ 모바일 앱을 전면 리뉴얼해 새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집업 앱 리뉴얼의 주요 내용은 ▲앱 화면 전반 디자인 개선 ▲사용자의 선호와 요구 사항에 맞춘 ‘AI 기반의 매물 추천 시스템’ ▲이사 과정을 개인화하여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이사 플래너’ ▲주요 이사 일정에 대한 ‘커스텀 알림’ 등이다.
 

▲데브디가 사용자들의 선호도와 요구에 따라 ‘집업(ZIPUP)’ 모바일 앱을 전면 리뉴얼해 새로 선보였다. [사진=데브디]

 

특히 맞춤형 이사 플래너 기능은 단계별 전문가 자문 콘텐츠와 할인 쿠폰 제공은 물론 사용자들이 맞춤형 부동산 정보 등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초점이 맞춰졌다.

또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주거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돋보인다. 데브디는 서울시 내 동네 추천 서비스 ‘라이프인서울’ 테스트부터 다양한 전문가들을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는 ‘집업클래스’까지 1인 가구의 이사·주거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데브디는 사용자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집업 모바일 앱 화면을 전반적으로 개선하면서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김기태 데브디 대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집업 2.0은 주거 이전과정에서 정보의 불균형으로 발생한 청년 1인 가구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는 혁신적 서비스”라며 “효율적인 주거 이전을 위해 앞으로도 집업 앱 서비스를 개선하고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데브디는 전세사기 등 전월세 거래에서 청년 임차인에게 사용자 중심의 부동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급증하는 1인 가구를 수요층으로 주거 이전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편리하게 해결하기 위해 ‘집업 2.0’ 등 다양한 서비스·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한국갤럽 "한국인 행복, 가족·관계 속에서 완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인들은 가족 등 가까운 관계 속에서 행복을 느끼며, 함께하는 식사와 일상 속 소소한 경험을 통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부와 봉사 등 나눔 활동 역시 개인의 행복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됐다. 23일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한국갤럽과 함께 진행한 ‘행복에 대한 대국민 인식 조사’ 주요 결과를 23일

2

홈플러스, 연말 대형 할인 '윈터 홈플런' 막판 총력전 '연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가 연말 소비 성수기를 겨냥해 겨울 대규모 할인 행사 ‘윈터 홈플런’의 마지막 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윈터 홈플런’ 최종 행사를 전개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한 신선식품과 간편 먹거리 등을 중심으로 파격 할인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앞선 1주차

3

배민B마트, '내일 예약' 서비스 도입…맞춤형 장보기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의 즉시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내일 예약'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6일부터 배민B마트 전 매장에서 1시간 단위로 배달 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 ‘내일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당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