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중국 인플루언서 라이브방송서 1초 만에 2억 매출 돌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3 14:22:1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중국 인플루언서 ‘베베예예’의 라이브방송에서 1초 만에 2억 매출을 돌파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파티온은 지난해 국내 올리브영 스킨케어 카테고리 1~3위를 차지하고 뷰티 플랫폼인 ‘2023 화해 어워드’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등 트러블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동아제약 파티온이 중국 인플루언서 라이브방송서 1초 만에 2억 매출 돌파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트러블 피부 고민이 있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노스카나인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인플루언서 ‘베베예예’와 함께 2024년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을 진행한 ‘베베예예’는 팔로워 수 223백만 명을 보유한 인기 있는 중국 인플루언서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한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S 3종 세트’는 방송 시작 1초 만에 준비했던 4,300개 세트가 물량이 소진되었고, 총 2억 매출을 돌파하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라이브 방송에 접속한 실시간 시청자 수는 최대 4만 명을 기록하며 기대 이상의 쾌거를 이뤘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S는 트러블을 10배 더 강력하게 진정시켜주는 세럼으로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성분 ‘헤파린RX콤플렉스’가 46% 들어있다. 피부 트러블, 피지조절 불균형,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색 등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동아제약은 현재 중국 티몰, 도우인, 샤오홍슈, 콰이쇼우 등 주요 온라인몰에 파티온 단독 브랜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내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갈 예정이다.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한국 더마 화장품의 제품 경쟁력을 확인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국내 시장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K-더마 화장품의 가치를 높여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양형남 회장, ‘사랑의복지관’ 159번째 희망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159회차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 사랑의복지관에 쌀 100포대를 기탁하며 2025년 나눔 활동의 유종의 미를 거뒀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사랑의복지관’과 함께했다. 지난달 누적 기부 158톤을 기록하며 15년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에듀윌은 이번 달에도 쉼 없이 나눔

2

파파존스, 아이브와 4년 연속 재계약…새 TV 광고 티저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는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와 4년 연속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2026년 신규 TV 광고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회사 측은 아이브가 지닌 발랄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 제고에 기여해온 점을 높이 평가해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3

KF-21의 '눈과 송곳니' 장착…LIG넥스원, 국산 단거리 공대공 미사일 개발 본격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IG넥스원이 국방과학연구소와 함께 한국형 전투기의 완성이 될 항공무장 체계 개발을 본격화한다. LIG넥스원은 24일 '단거리공대공유도탄-II 체계개발(단공공-II 사업) 체계종합 및 유도탄종합 시제' 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단공공-II 사업은 국방과학연구소 주관으로 KF-21 전투기에 탑재될 단거리공대공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