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2024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 전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0 14:30: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4 봄여름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를 전개한다.


캠페인 슬로건 ‘코닥은 전체이용가’는 영화 관람에 연령 제한 없음의 뜻처럼 코닥어패럴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브랜드임을 위트 있게 함축했다. 

 

▲ 코닥어패럴, 2024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 전개

이를 통해, 필름과 영화 등에 뿌리를 둔 130여년 역사의 코닥(KODAK) 헤리티지도 자연스럽게 부각했다. 단편 영화 같은 영상은 ‘코닥 전체이용가’라는 메시지를 보다 명확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호기심을 유발하는 첫 장면부터 후반부 반전 이후, ‘코닥은 전체이용가’라는 멘트가 나오며 핵심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은 총 4편의 옴니버스 형식으로 기획됐다. 없어진 옷을 찾아 헤매는 손녀와 할아버지 이야기를 담은 ‘LOST & FOUND’, 쉐프 같은 손놀림으로 요리하는 아빠의 ‘MY LITTLE BOSS’, 적막을 깨는 전화 한 통을 비장하게 받는 세 청년의 ‘The CALL’, 누군가를 설레며 기다리는 김나영의 에피소드 ‘MOMENT, STORY, LIFE’이다.

코닥어패럴의 뮤즈 김나영을 비롯해 할아버지와 손녀, 아버지와 딸, 세 청년 등 등장인물은 세대를 아우르는 상징인 동시에, 누구나 한 번쯤 경험 해봤음 직한 에피소드를 떠올리게 하며 공감대를 선사한다. 특히, 할아버지와의 소소한 일상을 공유 중인 여행 크리에이터 ‘그래쓰’, 딸과의 재미있는 놀이 영상으로 무려 44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SNS스타 김준남 등 실제 가족이 출연해 스토리에 힘을 더했다.

한편, 영상 속 김나영이 착용한 제품은 코닥어패럴의 봄여름 신상품 ‘크로마 브리즈 반팔 후드 아노락’ 셋업이다. 여유로운 실루엣에 스포티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아노락으로, 일체형 후드와 밑단 스트링을 조절해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아쿠아 X’ 냉감 원사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을 선사한다. 폭 넓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커플 룩, 패밀리 룩으로도 입을 수 있다.

코닥어패럴 캠페인 ‘코닥어패럴은 전체이용가’ 영상은 각 에피소드 별로 TV를 비롯해 강남, 성수 일대의 지하철광고, 옥외광고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