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코리아, 편안한 카리스마 '유지태' 브랜드 엠베서더로 발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2 14:30:1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스케쳐스코리아(대표 윌리탄)가 2024년 SS 시즌부터 ‘유지태’를 브랜드의 새로운 남자 엠베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전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를 지니고 있는 유지태는 배우뿐만 아니라 교수, 영화감독, 유튜버 등 다양한 영역에서 역량을 발휘하는 등 어느 한 분야에 정체되어 있지 않고 항상 나아가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케쳐스코리아, 편안한 카리스마 '유지태' 브랜드 엠베서더로 발탁

배우 유지태의 건강하고 프로다운 이미지와 스케쳐스가 만나 시너지를 내며 브랜드 이미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영화 ‘올드보이’, 웹드라마 ‘비질란테’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유지태를 활용해 글로벌 전략 아이템인 스케쳐스 핸즈프리 슬립인스(Slip-ins®)의 인지도를 전 연령과 성별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 나아가 슬립인스(Slip-ins®) 외에도 컴포트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퍼포먼스 러닝화, 캐주얼 스니커즈, 맨즈USA,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스케쳐스 멘즈 라인업 제품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스케쳐스는 기존 모델인 박은빈과 더불어 유지태를 남성 모델로 활용하는 듀얼 모델 전략으로 2024년 활발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친근감과 호감도를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을 통해 스케쳐스의 ‘편안함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한편, 유지태는 2월에 공개될 24SS 슬립인스(Slip-ins®) TVC 캠페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전개한다. 화보에서 유지태가 착용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2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3

세라젬, CES 2026 키워드는 ‘AI 웰니스 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026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나를 가장 잘 아는 살아 숨쉬는 집’을 주제로 ‘AI 웰니스 홈(AI Wellness Home)’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ES 주최사인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2026 혁신상 수상작을 통해 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