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9 14:38:26
  • -
  • +
  • 인쇄
매끈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 메이크업…올 3월부터 만나볼 수 있어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오는 3월1일 빛나는 피부를 위한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DIOR FOREVER GLOW) 컬렉션을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전 세계 모든 여성의 내면에 잠재된 눈 부신 빛을 끌어오면서 언제 어디서나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오는 3월1일 빛나는 피부를 위한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DIOR FOREVER GLOW) 컬렉션을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선보이는 이번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은 화사한 광채 피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핑크와 베이지 색상의 자수 까나쥬 패턴을 입힌 꾸뛰르 쿠션 케이스인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베이지)’가 돋보인다.

또 미세 펄 피그먼트로 즉각적으로 얼굴에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유즈 리퀴드 하이라이터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가 선을 보인다. 마지막으로 아시아인 톤에 맞춘 밝은 상아빛 쉐이드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NEW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00.5N’으로 빛나는 아름다움과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는 디올 포에버 루틴이 완성된다.

당장 2월19일 디올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베이지)’은 핑크와 베이지 2개 컬러 한정판 꾸뛰르 케이스다.

아이코닉한 ‘디올 레이디 디-라이트’ 백을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까나쥬 패턴에 크리스챤 디올 로고 밴드가 장식된 제품이다. 개인 스타일·감성에 따라 맞춤 쿠션 케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오는 3월1일 빛나는 피부를 위한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DIOR FOREVER GLOW) 컬렉션을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슬림한 디자인으로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 또는 디올 포에버 루미너스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의 가방과 클러치 속에 언제 어디든 간편한 휴대 편의성이 장점이다.

얼굴에 즉각적인 광채를 주는 멀티유즈 리퀴드 하이라이터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는 ▲화사한 핑크 ▲반짝이는 펄 화이트 ▲빛나는 골드의 3가지 하이라이터 쉐이드와 두 볼을 생기 있게 물들여줄 로지·피치 2가지 블러쉬 컬러까지 총 5개 쉐이드를 갖췄다.

원하는 대로 하이라이터 또는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면서 촉촉하게 해주는 리퀴드 포뮬러에는 모든 각도에서 빛을 반사하는 미세 펄 피그먼트를 함유해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아이리스 추출물이 들어간 92%(ISO 16128 따른 단순 계산시)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포뮬러는 하루 24시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한다.

스킨 글로우·루미너스 매트 등 2개 피니쉬의 ‘NEW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00.5N’은 아시아인의 피부 톤에 맞춘 밝은 상아빛 쉐이드로 더 아름답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데일리 피부 메이크업 루틴으로 개성에 따라 피니쉬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편안한 사용감과 함께 밀착력을 통해 피부가 쓰로 숨을 쉬는 듯 메이크업을 하루 24시간 산뜻하게 유지해준다.

아울러 디올 포에버(DIOR FOREVER)는 2007년 첫선을 보인 뒤 피부 톤·피부 타입·라이프 스타일에 상관없이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해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디올 포에버는 아름다운 피부 표현으로 스스로 더 사랑할 수 있게 되고 피부를 아름답게 표현하는 것이 바로 메이크업의 시작이라는 철학을 구현하고 있다.

한편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베이지)은 이날부터 크리스챤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또 매혹적인 빛으로 가득한 광채를 선사하는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은 오는 3월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 등 71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판된다.

아울러 롯데온(LOTTE ON)과 SSG.COM 등 7개 온라인 쇼핑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서도 같은 시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