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공모주 슈퍼위크 이벤트···100만명에게 주식쿠폰 지급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7-20 14:45:06
  • -
  • +
  • 인쇄
비대면 공모주 청약 고객 대상, 추첨된 100만명에게 ‘주식쿠폰’ 5000원권 증정
쿠폰 사용 국내주식 거래 시 쿠폰 최대 10만원 추가 증정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 26일부터 8월6일까지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 이벤트는 카카오뱅크 등의 청약 일정에 맞춰 공모주 청약과 함께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됐다.
 

▲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 26일부터 8월6일까지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래픽=KB증권 제공]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의 첫번째 이벤트는 ‘국내 주식 쿠폰 증정’ 이벤트다. 이는 개인 고객 중 KB증권 홈페이지, MTS ‘M-able’, HTS ‘H-able’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비대면으로 공모주를 청약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만명에게 국내주식/ETF 매수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주식 할인 쿠폰 5000원권 1장을 지급한다. 지급된 쿠폰은 2021년 8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두번째 ‘최대 10만원 쿠폰 증정’ 이벤트는 첫번째 이벤트에서 지급 받은 쿠폰을 1회차에 사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총 4회차에 걸쳐 직전 회차에서 지급된 쿠폰을 사용해 제시된 기간 내 국내 주식/ETF 매매금액을 1일 1회 매매로 달성 시 추가 주식 쿠폰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제시 기간 및 금액, 지급 되는 주식 쿠폰은 ▲ 1회차 8월13일까지 10만원 이상 매매 시 국내 주식 쿠폰 1만원권 ▲ 2회차 8월27일까지 100만원 이상 매매 시 국내 주식 쿠폰 2만원권 ▲ 3회차 9월10일까지 500만원 이상 매매 시 국내 주식 쿠폰 3만원권 ▲ 4회차 9월24일까지 1000만원 이상 매매 시 4만원권이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1회차 쿠폰 8월 27일, 2회차 쿠폰 9월 10일, 3회차 쿠폰 9월24일, 4회차 쿠폰 10월 8일까지다.

한편, KB증권은 올해 5월 공모주 청약 우대 조건을 확대해 다양한 청약 우대 조건을 내세우고 우수 고객의 경우 최대 3배수까지 공모주 청약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거래를 지속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도록 하고 있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공모주를 청약 하는 고객들에게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면서 “KB증권은 하반기 IPO시장에서 고객들의 기대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카카오뱅크와 LG에너지솔루션의 IPO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및 공모주 청약 안내는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제는 포스트시즌...유통가, KBO와 협업 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025년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을 맞이해 유통가가 KBO와의 협업에 여념이 없다. 6일 KBO에 따르면 올 시즌 누적 관중은 1201만9267명(평균 1만7097명)을 기록했다. 프로야구 출범 44년 만에 최초로 시즌 관중 1200만명을 넘어섰다. 6일 업게에 따르면 치킨 프랜차이즈 bhc는 오는 12일까지 ‘2025 신한 SOL

2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3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