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 인기 폭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13 14:47:21
  • -
  • +
  • 인쇄
1주일새 5000건 판매…고향사랑기부 참여시 보험료 할인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지난 3일 출시한 신상품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갱,무)’이 불과 1주일만에 5000건이나 판매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은 질병코드와 수술 여부에 상관없이 급여의료 본인부담금을 보장하고 보장금액을 ‘리필’해주는 건강보험이다. 통상 보험금 지급 후 소멸되는 기존 건강보험과 달리 매년 보장금액을 새로 리필해 처음 가입 시점과 같은 기준으로 보장금액이 복원된다.
 

▲NH농협생명에서 지난 3일 출시한 신상품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갱,무)’이 불과 1주일만에 5000건이나 판매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고객이 주계약에만 가입해도 모든 질병과 재해로 인한 급여의료비 본인부담금은 물론 치료·수술·입원은 물론 통원치료까지 보장받는다. NH농협생명은 고객의 보험금 청구 편의를 위해 진단서와 영수증 등 병원서류를 제출할 필요 없이 모바일 간편 동의로 보험금을 지급한다.

특히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은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한다는 의사가 확인되면 최초계약의 납입기간 주계약 보험료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향사랑기부제는 올 1월부터 시행됐는데 개인이 자신의 고향이나 원하는 지자체에 기부하면 지자체에서 이를 모아 주민복리에 사용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기부 한도는 연간 500만원이다.

또 기부자는 10만원이하 100%, 10만원초과 16.5%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고 기부금액의 30% 한도로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답례품도 받을 수 있다.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에 대한 정보는 국세청 홈택스에 자동 신고되기 때문에 연말정산 때 편리하게 세액공제를 받게 된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이번에 선보인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 신상품은 탄탄한 주계약과 꼭 필요한 특약만으로 구성한 NH농협생명의 주력상품”이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고향사랑기부제와 연계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카나나' 앱 신규 업데이트…"탭 형태로 UX 개편 및 스페셜 AI 메이트 신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베타 서비스로 운영중인 ‘카나나(Kanana)’ 앱 서비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카나나 앱은 그룹 인공지능(AI) 메이트 ‘카나’, 개인 AI 메이트 ‘나나’와 대화를 나누며 친구처럼 AI를 경험할 수 있는 실험을 지속해왔다. 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약 4개월 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

2

트라이포럼, 오브라이언 전 美 국가안보보좌관 대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오는 31일 경주에서 개최될 APEC 정상회의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의 관세협상과 조지아주 사태 등 한미관계과 연관된 여러 이슈들을 짚어보는 특별 대담이 열린다.트라이포럼은 ‘한·미관계 긴급 진단과 향후 과제’를 주제로 로버트 오브라이언 전 미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과의 특별 대담을

3

노스페이스, ‘메리노 울 컬렉션’ 출시…프리미엄 라인업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F/W 시즌을 맞아 고급 소재 ‘메리노 울(MERINO WOOL)’을 대거 적용한 ‘메리노 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공개와 함께 월드클래스 톱모델 신현지를 앞세운 화보도 함께 선보이며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했다.‘메리노 울’은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