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NH pay' 광고 공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8 14:49:28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NH농협카드가 8일 오전 9시에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NH pay’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 NH농협카드]

이번 광고 영상은 '지금 나에게 필요한 페이, NH pay'라는 NH pay의 새로운 지향점을 전한다. 특히 NH pay의 핵심 기능과 다양한 혜택을 'ㅋㄷ(키득/NH pay 켜면 이득, NH pay 켜면 가득)' 이라는 키워드로 표현했다.

 

또한 NH pay는 내달 14일, 통합 디지털 플랫폼으로의 개편을 앞두고 있다. 기존 이원화 운영 중인 NH농협카드앱과 NH pay가 클라우드 기반으로 통합된다. 새롭게 단장한 ‘New NH pay’에서 NH농협카드의 다양한 서비스와 각종 혜택을 보다 편리하게 만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를 기념해 NH pay 광고 공개와 더불어 댓글 이벤트(~11.24)를 실시한다.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NH pay 광고 영상을 시청 후 댓글을 통해 새로 오픈될 ‘New NH pay’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총 100명)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배우 고윤정과 함께 NH pay의 편리함을 유쾌하게 해석한 광고 영상을 기대해주시라”며 “더불어 다음 달 개편될 New NH pay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산불 피해 천년고찰에 '주거공간' 마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의성군 천년고찰 고운사 스님들을 위해 주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LG 스마트코티지를 기증했다. LG전자는 지난 3월 영남 지역을 휩쓴 대형 산불로 고운사 전각이 전소돼 스님들의 생활 공간 마련이 어려워졌다는 소식을 접하고, 스마트코티지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증된 스마트

2

코스맥스, 31명 임원 인사 단행…허민호 수석부회장 중심 전략 재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이 29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부회장 승진과 신규 임원 선임을 포함해 총 31명 규모로, 내년 1월 1일자로 시행된다. 코스맥스그룹은 이번 인사를 통해 지주사 중심의 전략 체계를 강화하고, 글로벌 화장품 ODM 본업 경쟁력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 인사의 핵심은 허민호 코스맥

3

KB금융-보건복지부, ‘야간 연장돌봄 사업’ 시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보건복지부와 함께 추진하는 ‘야간 연장돌봄 사업’이 내년 1월부터 전국 돌봄 시설에서 본격 시행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10월 진행된 KB금융과 보건복지부 간 업무협약에 따라 추진되는 민·관 협력 사업이다. 전국 360개소 방과 후 돌봄시설을 포함한 1000여 개 마을돌봄시설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연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