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신차 장기대기 출고 고객에 구독 서비스 혜택 제공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20 14:50:0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기아는 신차 장기대기 출고 고객을 위한 보답 프로그램 '기아 베네핏 플러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180일 이상 신차 출고를 기다린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 기아, 장기대기 출고 고객 보답 프로그램 ‘베네핏 플러스’ 운영 [기아 제공]


이 프로그램은 기존 장기대기 출고 고객 케어 프로그램 '기다림, 감사 케어' 보험 서비스를 새롭게 개선한 것이다.

중기 대기(180일~269일), 장기 대기(270일~365일), 초장기 대기(366일~) 등 기간에 따라 구독 기간과 선택의 폭이 달라진다.

제공되는 구독 서비스는 ▲ 무제한 전자책 구독 서비스 '리디 셀렉트' ▲ 디지털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 ▲ 방송·영화·해외시리즈 등 영상 콘텐츠 서비스 '웨이브' ▲ EPL·골프 등 프리미엄 스포츠 OTT '스포티비나우' ▲ 친환경·유기농 농산물 정기구독 서비스 '어글리어스' 등이다.

고객은 이 가운데 자신의 대기기간 등급에 맞는 혜택 1개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기아는 대기기간 1년 초과(366일 이상) 고객에게 기아 브랜딩 패키지가 된 꽃다발도 추가로 증정한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올해 12월까지 운영 예정으로, 지난 2일 이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전기차와 봉고를 제외한 차종을 출고하고 대기기간을 충족한 고객들에 한해 출고 후 90일 이내 '마이기아(MyKia)' 앱을 통해 혜택을 신청 가능하다.

기아 관계자는 "고객의 소중한 기다림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출고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