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모빅, 여의도 브라이튼 안경점서 첫 마케팅 행사 성료

정진성 / 기사승인 : 2023-12-04 15:04:30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새로운 블록체인 코인 '비트모빅'이 지난 2일 여의도 브라이튼의 안경점에서 첫 번째 마케팅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비트모빅 커뮤니티의 성장을 목표로 블록체인 기술과 일상 소비의 결합을 시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레이밴 선글라스 구매자에게 해당 금액만큼의 비트모빅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비트모빅은 특별제작된 종이 지갑에 담겨 제공됐다.
 

▲ 12월 2일 여의도 브라이튼의 안경점에서 열린 행사 현장 [사진=비트모빅]

 

비트모빅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새벽 6시 전에 이미 100여 명이 줄을 서는 등 성황을 이뤘다. 이 회사는 질서 유지를 위해 500명으로 참가 인원을 제한했으며 이 제한 인원은 성공적으로 비트모빅을 받아 갔다.
 
또한 이번 행사의 인기에 힘입어 해당 안경점의 모든 제품이 완판되는 놀라운 마케팅 성과도 거뒀다고 전해진다.

이는 소비가 위축되는 경제 불황 속에서도 새로운 형태의 프로모션 전략이 얼마나 효과적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또 비트모빅은 블록체인 기술과 실생활의 융합을 보여주는 이번 행사를 통해 비트모빅 코인의 가능성을 널리 알렸다고 보고 있다.
 
비트모빅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레이밴 선글라스뿐만 아니라 다른 품목으로도 이러한 프로모션을 확대하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며 "이러한 변화의 흐름 속에 새로운 기술‧현상을 더 개방적으로 이해하는 태도를 취하는 게 미래 사회의 발전을 위한 필수적 요소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디지털 자산과 실생활의 접목을 통한 새로운 경제 문화 형성의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트모빅에 대한 관심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욱 확대될 것이라는 분석도 나온다.
 
최근 신작 '더 그레이트 비트코인'을 출간한 오태민 작가는 "이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이해는 앞으로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