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총 12가지 컬러 조합이 가능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을 25일 전격 출시했다.
앞서 진행된 사전 예약판매 역시 성공적으로 완판돼 이번 공식 출시되는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모델에 대한 고객들이 호응이 기대된다.
![]() |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총 12가지 컬러 조합이 가능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을 25일 전격 출시했다. [사진=현대렌탈케어] |
우선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는 고객이 직접 컬러 조합을 정할 수 있는 커스텀 프로그램이 적용돼 총 12개 색상을 조합할 수 있다. 헤드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등 모두 3개 컬러다. 바디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를 포함해 총 4가지다. 헤드 1개 색상과 바디 1개 색상을 골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면 업계에서 최초로 렌탈 기간 정수기 바디 색상을 무료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받게 된다. 또 2년 주기로 바디 패널을 무료로 교체해주며 고객이 4가지 바디 패널 색상 가운데 1개 색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100℃ 초고온수 출수로 냉수부터 고온수까지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다. 45℃와 75℃·85℃·100℃ 등 4가지로 온수 조절이 가능하며 초고온수 100℃ 기능으로 각종 국물 요리, 즉석라면 등 간편식을 조리할 수 있다. 이 밖에 젖병과 식기류에 대한 소독도 가능하다.
탑재된 음성 안내 기능으로 정수기 사용·상태 등 기능 관련 사항을 음성으로 확인하게 된다. 오류 안내에서 소리 크기 조절, 살균 시작·완료가 안내되며 무음모드 역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출수구가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쉽다는 점에서 파우셋 전체를 정기적으로 새롭게 교체해줘 언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UV LED 기술이 적용돼 유해 세균을 없애고 24시간마다 물이 흐르는 유로를 자동 세척하는 유로 클린 기능, 필요한 만큼 추출하는 5단계 정량추출 기능, 퓨어 카본 블록 필터와 복합 나노 트랩 필터 등 강력한 퓨어 필터 시스템이 적용됐다.
지난 3월18일부터 23일까지 6일간 진행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사전예약은 오픈 직후 1차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인기를 모았다.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딜라이트는 12가지 색상 조합이 가능한 만큼 제품을 고르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나의 주방에 맞는 나만의 정수기를 만나보길 바란다”며 “다음 달에는 무전원 직수형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까지 딜라이트 시리즈를 순차로 선보여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