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넥스트,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1 15:14:26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19일까지 리브 Next(이하 리브넥스트)에서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이 리브 넥스트에서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이벤트는 리브넥스트의 ‘하트모아 기부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리브넥스트 고객은 꿈·진로·ESG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누르는 방식으로 하트를 모을 수 있다. 모은 하트는 기부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기부처에 하트를 전달하면 KB국민은행이 전액 기부한다.

 

이벤트는 응모 후 하트를 100개 이상 모으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150명에게 CU상품권 1만원권 ▲5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4명에게 에스파 친필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며 모은 하트를 기부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팬사인회 당일에는 하반기 론칭 예정인 KB국민은행의 웹드라마‘광야로 걸어가 2023’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광야로 걸어가 2023’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광야로 걸어가’의 후속작으로 KB국민은행의 모델 에스파(aespa) 의 SMCU(SM Culture Universe): aespa’세계관을 차용해 기획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광야로 걸어가 2023’은 사라진 Ke를 찾아 광야 속으로 떠나는 주인공들의 모험과 사랑을 다룬 MZ세대 판타지 공감 로맨스로 한층 더 강화된 CG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광야로 걸어가 2023’에서는 에스파가 특별 출연하여 웹드라마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Z세대가 리브 Next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일상 속 기부 문화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곧 공개되는 ‘광야로 걸어가 2023’ 웹드라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상남자라면 마늘 육개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상남자라면 마늘 육개장(이하 상남자라면)'을 출시했다. 상남자라면은 국물의 돈골(豚骨) 배합을 늘려 깊은 사골 풍미를 강조했으며, 동결 건조된 마늘분말 후첨 스프를 제공해 알싸한 마늘향을 강화했다. 청경채와 표고버섯 건더기를 풍성하게 담아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팔도는 남자라면 브랜드 모델로 샌프

2

이마트, 제철 맞은 겨울 딸기 '홀케이크'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연말 케이크 성수기 시즌을 맞아, 신세계푸드의 겨울 딸기 홀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케이크는 신세계푸드가 직접 기획·제조한 제품으로,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인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를 통해 판매된다. 겨울철 대표 과일로 자리 잡은 딸기를 활용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시즌 한정 상품으로 구성했다.

3

소진공, 중소·중견기업 규제혁신 유공 단체부문 중기부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이 서울 은행회관에서 개최된 ‘2025년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 합리화 대상 시상식’에서 중소·중견기업 규제혁신 유공 단체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2025년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 합리화 대상 시상식’(이하 시상식)은 중소벤처기업부 옴부즈만이 주최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