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넥스트,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1 15:14:26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19일까지 리브 Next(이하 리브넥스트)에서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이 리브 넥스트에서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이벤트는 리브넥스트의 ‘하트모아 기부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리브넥스트 고객은 꿈·진로·ESG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누르는 방식으로 하트를 모을 수 있다. 모은 하트는 기부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기부처에 하트를 전달하면 KB국민은행이 전액 기부한다.

 

이벤트는 응모 후 하트를 100개 이상 모으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150명에게 CU상품권 1만원권 ▲5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4명에게 에스파 친필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며 모은 하트를 기부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팬사인회 당일에는 하반기 론칭 예정인 KB국민은행의 웹드라마‘광야로 걸어가 2023’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광야로 걸어가 2023’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광야로 걸어가’의 후속작으로 KB국민은행의 모델 에스파(aespa) 의 SMCU(SM Culture Universe): aespa’세계관을 차용해 기획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광야로 걸어가 2023’은 사라진 Ke를 찾아 광야 속으로 떠나는 주인공들의 모험과 사랑을 다룬 MZ세대 판타지 공감 로맨스로 한층 더 강화된 CG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광야로 걸어가 2023’에서는 에스파가 특별 출연하여 웹드라마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Z세대가 리브 Next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일상 속 기부 문화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곧 공개되는 ‘광야로 걸어가 2023’ 웹드라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민아 기자
오민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CPLB,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 경북 중소기업 선정 완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 자체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경북지역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을 진행, 최종 3개 기업을 신규 PB제품 개발 파트너로 선정했다. 2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컨설팅은 단순한 전시·상담 방식을 넘어, BM(브랜드 매니저) 등 전문가가 지역 곳곳의 중소기업을 직접 방문해 생산 공정과 품질을 살

2

케이카, 추석에도 민생회복 응원 캠페인...보증 수리 혜택 늘려
[메가경제=정호 기자] K Car(케이카)가 민생경제의 회복을 응원하는 의미로 중고차 구매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민생회복, K Car가 응원합니다’ 프로모션을 10월 3일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알뜰하고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3

카페24, '매일배송' 서비스 본격화…물류 진단부터 최적화까지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풀필먼트 서비스 '카페24 매일배송' 운영을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 ‘카페24 매일배송’은 온라인 사업자가 카페24 제휴 물류사에 빠른 배송을 원하는 상품을 미리 입고하면,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