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소외계층 아동 위한 '드림이 홈케어링' 봉사 실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15:15:43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이 지난 15일 취약계층 아동 공부방 환경개선을 위한 '드림이 홈케어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드림이 홈케어링은 교보증권의 미래세대를 위한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으로 소외계층 아동들의 쾌적한 학습공간 조성을 목적으로 한다.

 

▲[사진=교보증권]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임직원들이 서울 영등포구 관내 저소득가정을 방문해 도배, 장판, 방충망 보수 등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직접 제작한 책상, 책장 등 교육용 가구를 전달했다.

 

하윤원 교보증권 사회공헌담당자는 "아이들이 보다 깨끗하고 편안한 곳에서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원광디지털대, 한국주택금융공사 협약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26일 한국주택금융공사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주택금융의 안정적 공급을 통해 국민 주거복지 증진과 금융시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4년 설립된 금융위원회 산하 공공기관으로, 국민 복지증진과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주택금융공사 소속 임직원은 원광

2

삼성전자, 'AI 일상 동반자'로 전시 패러다임 전환…'CES 2026'서 새 비전 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가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서 전시 패러다임을 과감히 전환하며 인공지능(AI) 기반 초연결 생태계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이번 CES에서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가 아닌, 윈 호텔(Wynn Las Vegas)에 별도의 대규모 단독 전시관을 마련하고, ‘더 퍼스트룩(

3

애경산업,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애경산업이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Loevita)’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기능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애경산업은 26일 로에비타 론칭을 공식화하고, 비타민 연구를 기반으로 성분의 효능과 안정성, 흡수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로에비타는 ‘피부 본질에 집중하다’를 브랜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