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물티슈 서포터즈 ‘비쥬얼’ 40기 모집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2 15:15:51
  • -
  • +
  • 인쇄
2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서 신청…최종 선발자는 30일 발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 모나리자가 유아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공식 서포터즈인 ‘비쥬얼’ 40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제품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대표 제품을 체험한 뒤 생생한 후기를 공유해줄 ‘비쥬맘’으로 구성된 브랜드 앰배서더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 모나리자가 유아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공식 서포터즈인 ‘비쥬얼’ 40기를 모집한다. [사진=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의 홍보 활동을 담당하게 되는 비쥬얼 40기는 데이데이비쥬의 인기 제품 ‘리얼코튼 물티슈’ 또는 ‘캐치! 티니핑 물티슈’를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또 인스타그램 릴스와 블로그 리뷰 각 1건씩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대상 제품 리얼코튼 물티슈는 아기들이 사용하는 가제 손수건과 같은 100% 코튼 원단으로 만들어 신생아라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 캐치! 티니핑 물티슈는 인기 애니메이션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주요 캐릭터를 패키지에 입힌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모나리자는 우수 리뷰어 5명에게 넓은 지폭과 3겹 데코 엠보싱으로 사용이 편리한 천연펄프 ‘모나리자 자연이 좋은 화장지’ 3팩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비주얼 40기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서포터즈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7일간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이달 30일 인스타그램 디엠(DM)으로 개별 발표된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데이데이비쥬 물티슈는 지속적인 품질 관리와 안전 테스트 통과로 민감한 피부의 아기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그룹인 MSS그룹 산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및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용품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참고로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에서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발달장애 미술가 작품세계 알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예술의전당과 지난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예술의전당 음악당 심포니홀에서 제야음악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전시‘우리시각–우리 마음에 색을 칠하면’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시각’은 재단의 발달장애 미술가 육성사업으로, 이번 특별전에는 사업에 참여한 작가 10인(강원진, 김동호, 김선태, 김승현, 민소윤, 박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3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