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대전 찬샘마을 체험 SNS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05 15:20:34
  • -
  • +
  • 인쇄
가족과 함께 사연 올리면 농촌체험 여행 기회 제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은행은 ‘농촌체험여행 팜파레(Farm+Fanfare)’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농가소득 증대와 도농 공감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NH농협은행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가족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해 올리면 된다.
 

▲NH농협은행이 ‘농촌체험여행 팜파레(Farm+Fanfare)’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추첨을 통해 40여명에게 농촌체험 여행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오는 8월5일 대전 찬샘마을에서 ▲복숭아 수확 ▲나전칠기 거울 만들기 ▲현미 누룽지 뻥튀기 만들기 등 의미 있는 농촌체험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석용 NH농협은행 행장은 “대청호의 절경을 품고 있는 찬샘마을을 여행하며 우리 농촌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시원한 여름 추억을 남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세부내용은 NH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지난 4월부터 오는 12월까지 매월 1회씩 모두 9회에 걸쳐 360여명에게 전국 농작물 수확과 지역별 맞춤형 농촌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