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겔 15년 역사 ‘메디셀’, 자사 브랜드 ‘헤르덤(HERDERM)’ 공식 론칭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5 15:21:23
  • -
  • +
  • 인쇄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3종·하이드로겔 패치 1종·기초제품 토너·크림·세럼 3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하이드로겔 제품에서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메디셀은 그동안 축적·집약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자사 브랜드 ‘헤르덤’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헤르덤은 ‘HERA’와 ‘DERM’의 합성어로 ‘아름다운 여신의 피부’를 의미한다. 메디셀은 풍부한 노하우를 집약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3종 ▲하이드로겔 패치 1종 ▲기초제품(토너·크림·세럼) 3종을 출시하고 공식 판매사이트 헤르덤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하이드로겔 제품에서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메디셀은 그동안 축적·집약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자사 브랜드 ‘헤르덤’을 론칭했다. [사진=메디셀]

 

헤르덤은 제품 라인업에 따라 ▲탄력라인 ▲미백라인 ▲진정라인으로 컨셉트에 맞춰 고객 스스로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패치라인의 경우 ▲미간주름패치 ▲스포츠아웃도어(골프패치) ▲V라인 리프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층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아울러 헤르덤몰은 회원들이 일정 요건을 갖추면 VIP LOUNGE를 이용할 수 있는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체 라인업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실제로 메르셀이 헤르덤몰 이용고객들의 만족도 평가를 진행한 결과 상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박원옥 메디셀 대표는 “미백·항노화·항염 복합효능의 식물엑소좀 개발회사 넥스탭과 3년간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자사 브랜드 헤르덤에서 고품격 엑소좀 라인업을 추가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파 효과 통했다”…농심 신라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억 3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기용한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신라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억3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농심은 신라면 광고 가운데 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성과는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에스

2

“딸기폭탄 케이크에 최대 30% 할인까지”…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결제·멤버십 혜택을 결합해 할인 폭을 확대했다.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8%의 혜택이 제공되며, SK텔레콤·KT·LG유플

3

광동제약, 강남경찰서와 연말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연말 음주 빈도 증가에 따른 사회적 문제 예방에 나섰다. 광동제약은 서울강남경찰서와 공동으로 숙취해소제 ‘헛개파워 스틱 젤리’를 연계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음주문화, 음주운전은 NO’를 콘셉트로 책임 있는 음주습관 정착과 숙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