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시세이도가 토탈 안티에이징 ‘바이탈 퍼펙션’ 아시아 론칭과 함께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이에게는 본인만의 잠재된 빛이 있다는 의미의 ‘Potential Has No Age’ 캠페인을 전개한다.
20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시세이도는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태국 방콕의 시암 파라곤에서 진행된 바이탈 퍼펙션 첫 아시아 론칭 행사 ‘Journey of Potential’를 개최했다.
![]() |
▲시세이도가 토탈 안티에이징 ‘바이탈 퍼펙션’ 아시아 론칭과 함께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이에게는 본인만의 잠재된 빛이 있다는 의미의 ‘Potential Has No Age’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시세이도] |
행사 현장에는 시세이도 코리아 앰버서더 이성경을 비롯해 영화 상견니의 여주인공 배우 가가연(앨리스 고), 태국 인기 배우 메타 윈, 가수 바이올렛 등이 참석했다. 아시아 10개국 150명의 셀럽과 인플루언서, 미디어 및 리테일러 파트너들이 대거 자리를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Journey of Potential’ 행사는 다양한 체험 존에서 리뉴얼된 바이탈 퍼펙션 라인에 적용된 Safflower 특허기술을 선보였다. 또 360도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바이탈 퍼펙션 메인 성분인 모가미 홍화를 수확하고 강력한 성분으로 바꾸는 시세이도의 제품 기술력을 소개했다.
다양한 기술과 제품이 선을 보인 행사장에서도 테크놀로지 존과 바이탈 퍼펙션 제품의 디스플레이 존이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바이탈 퍼펙션 페이셜 서비스 ▲시세이도의 비주얼 라이저 기술을 통한 개인 맞춤형 피부 진단 ▲핸드 마사지 등 특화된 체험도 제공됐다.
더불어 갈라 디너에서는 파이어사이드 챗을 통해 각국을 대표하는 셀럽들의 시세이도 브랜드에 대한 생각과 ‘Potential Has No Age’ 캠페인에 대한 의미를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시세이도 코리아 앰버서더인 배우 이성경은 “잠재력을 펼치기에 나이는 크게 상관이 없는 것 같다”며 “자신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고 그에 맞도록 나를 가꿔내는지에 따라 내 모든 것이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견을 밝혔다.
이성경은 또 “이번 ‘Potential Has No Age’ 캠페인 테마가 많은 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 메인 제품인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업리프팅 앤 퍼밍 어드밴스드 크림’은 피부 탄력을 올려줘 활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리프팅은 물론 주름과 다크 스팟을 동시에 개선해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 준다.
또 제품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오키드 향까지 더해져 피부뿐 아니라 마음에까지 스며들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경험도 선사한다. 환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업리프팅 앤 퍼밍 어드밴스드 크림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일부 온라인 숍에서 만날 수 있다.
![]() |
▲시세이도가 토탈 안티에이징 ‘바이탈 퍼펙션’ 아시아 론칭과 함께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이에게는 본인만의 잠재된 빛이 있다는 의미의 ‘Potential Has No Age’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시세이도] |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