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4 15:27: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을 출시한다.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며 SPA 브랜드가 호황을 맞은 가운데, 미쏘를 찾는 고객의 연령대도 확장되고 있어 이번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브랜드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이랜드 미쏘,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 출시

미쏘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올드머니룩 트렌드에 맞게 선보인 미니멀한 디자인의 상품을 중심으로 기존 20대 고객뿐 아니라 30~40대 고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쏘의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은 클래식과 스트리트, 실용성과 장식성 등 상반된 스타일과 요소를 믹스 매치해, 기존 미쏘에서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실루엣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전개한다. 또한 기존 라인에 비해 스타일별로 상품 수가 절반 가량 적고 1년에 한정적으로 선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타깃은 30~40대 여성으로 기존 상품의 가격대를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더하여 블라우스·원피스·재킷·슬랙스 등 8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카이브M' 컬렉션은 블랙과 그레이, 오프 화이트 등 채도가 낮은 컬러를 활용해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다”며 “이번 ‘아카이브M’ 컬렉션을 시작으로 전 연령대의 여성 고객이 만족하는 SPA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카이브M’ 컬렉션은 오늘(24일)부터 미쏘 강남점, 타임스퀘어영등포점, IFC몰점 등 총 16개의 매장 및 미쏘 공식 홈페이지에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투숙이 기부로”…롯데호텔앤리조트, 객실부터 콘텐츠까지 ‘전방위 사회공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객실 판매 수익 기부, 콘텐츠 협업, 김장 나눔 행사 등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 강화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최근 롯데호텔 서울에서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금은 롯데호텔 서울·월드·울산·제주 내 캐릭터 객실 이용객 참여

2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시라노’ 등장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23일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 등장을 예고하는 프로모션 영상(PV)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라노 번스타인’은 ‘흑태자’와 ‘하이델룬’에 이어 게임 내 세 번째 아우터 원(최고 등급) 캐릭터로, 오는 1월 13일 서비스 2주년

3

아시아나항공, 영구채 2000억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시아나항공은 이사회를 통해 자본확충을 위한 영구채 2000억원 발행을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영구채 발행 목적은 상반기 이후 원달러 환율이 급등하고 고환율 기조가 지속됨에 따라 선제적으로 자본을 확충함으로써 부채비율 개선 등 재무건전성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번 신용등급 평가에서 아시아나항공은 1 Notch 상승한 BBB+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