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은 12가지 컬러로 조합이 가능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을 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는 오는 3월25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현대큐밍은 오는 3월18일부터 23일까지 단 6일간 사전 예약을 받으면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 |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12가지 컬러로 조합이 가능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을 개시한다. [사진=현대렌탈케어] |
우선 이번 사전 예약기간 구매를 신청하는 이들에게는 4개월 동안 최대 17만원 상당의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또 제품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바디 패널 3종을 무료로 증정하는데 모두 15만원에 상당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는 고객이 직접 정수기 컬러 조합을 정할 수 있는 커스텀 정수기다. 총 12개 색상으로 조합할 수 있고 헤드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등 모두 3가지 컬러이며 바디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 등 총 4가지다.
이중 헤드 1개 색상과 바디 1개 색상을 각각 골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면 업계 최초로 렌탈기간 정수기 바디 색상을 무료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2년 주기로 바디 패널을 무료로 교체해주며 고객이 4가지 바디 패널 색상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다양한 기능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100℃ 초고온수 출수로 냉수부터 고온수까지 한 번에 쓸 수 있다. 또 45℃와 75℃, 85℃, 100℃ 등 4가지 온수 조절이 가능하며 초고온수 100℃ 기능으로 각종 국물요리나 즉석라면과 같은 간편식품 조리도 가능하다.
![]() |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12가지 컬러로 조합이 가능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을 개시한다. [사진=현대렌탈케어] |
이밖에 젖병이나 식기류 등 소독도 할 수 있다. 음성 안내기능이 탑재된 만큼 정수기 사용 및 상태를 비롯해 정수기 기능과 관련된 모든 것을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오류 안내부터 소리 크기 조절, 살균 시작과 완료 시점까지 꼼꼼하게 안내되며 무음모드도 있어 편리하다.
출수구는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만큼 파우셋 전체를 주기마다 새것으로 교체해줘 언제나 위생적인 정수기 사용이 가능하다.
또 UV LED기술을 적용해 유해세균을 살균해주고 24시간마다 물이 흐르는 유로를 자동 세척해주는 유로 클린 기능, 필요한 만큼 추출이 가능한 5단계 정량추출 기능, 퓨어 카본 블록 필터와 복합 나노 트랩 필터 등 더 강력해진 퓨어 필터 시스템이 적용됐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취향에 맞춰 원하는 대로 컬러를 조합할 수 있는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단 6일 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사전 예약으로 렌탈료 면제와 교체 패널 등 혜택을 누려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렌탈케어의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 예약 신청은 현대큐밍 공식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하고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