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방송 3.1절 특별 캠페인서 소리꾼 ‘김준수’ 내레이션 진행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9 09:00:15
  • -
  • +
  • 인쇄
‘우리가 기억해야 할 태극기’ 방송에서 3.1운동의 의미 되새겨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국립창극단의 스타 소리꾼 김준수가 국악방송(사장 백현주) 3.1절 특별 캠페인 ‘우리가 기억해야 할 태극기’ 방송 프로그램에서 내레이션을 맡았다.


29일 방송가에 따르면 국악방송은 ‘우리가 기억해야 할 태극기’를 105주년을 맞는 이번 3.1절에 특별 캠페인으로 기획·방영한다. 태극기의 역사와 의미를 알아보는 것은 물론 특별한 태극기 이야기를 통해 2024년 오늘의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3.1운동의 의미를 되새긴다.
 

▲국립창극단의 스타 소리꾼 김준수가 국악방송(사장 백현주) 3.1절 특별 캠페인 ‘우리가 기억해야 할 태극기’ 방송 프로그램에서 내레이션을 맡았다. [사진=소리꾼 김준수]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나누기 위한 이번 캠페인에는 국립창극단의 스타 소리꾼 김준수가 총 2편 ‘우리가 기억해야 할 태극기’에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청취자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에 내레이션을 맡은 김준수는 “우리가 지켜갈 역사로 3.1운동의 가치를 잇는 특별한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어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획·연출을 담당한 김은하 국악방송 라디오제작부장은 “우리가 주변에서 당연히 여기는 것들의 소중함을 생각해 보고 싶었다”며 “특별히 전통의 소리를 잇고 오늘의 소리를 찾는 소리꾼 김준수가 참여해 그 의미를 깊고 짙게 만들었다”고 언급했다.

국악방송 3.1절 특별 캠페인 ‘우리가 기억해야 할 태극기’는 올해 3.1절 당일 오전 8시50분과 낮 1시45분, 저녁 7시50분, 밤 10시55분 등 하루 4차례 총 2편이 번갈아 방송된다.

한편 국악방송 FM(수도권 기준 99.1MHz 등 전국방송)은 라디오를 비롯해 국악방송 누리집, 덩더쿵 플레이어 모바일 앱 등을 통해서도 실시간 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