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3월말까지 ‘우리 아이 값진 통장 만들기 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2-01 15:43:07
  • -
  • +
  • 인쇄
NH올원뱅크에서 비대면으로 입출금계좌 개설시 풍성한 경품 증정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월말까지 NH올원뱅크에서 미성년 자녀의 입출금계좌를 개설한 부모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 아이 값진 통장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NH올원뱅크에서 비대면으로 미성년 자녀의 입출금계좌를 개설하면 당첨된 1000명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이번 설 연휴를 포함해 오는 1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만원(1명) ▲30만원(3명) ▲5만원(16명) 등을 추가 지급한다.
 

▲NH농협은행이 오는 3월말까지 NH올원뱅크에서 미성년 자녀의 입출금계좌를 개설한 부모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 아이 값진 통장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아울러 미성년 고객이 NH올원뱅크에 새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 1000명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1만원 1000명 등 모두 2000명에게 행운의 선물을 증정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자녀의 첫 계좌 개설을 고려하는 부모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미성년 고객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