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문스와치 문샤인골드 11종 수트케이스 에디션 경매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7 16:07:2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워치 브랜드 오메가는 지난 2월12일부터 24일까지 소더비 온라인 경매에서 문스와치 문샤인골드 11종을 담은 수트케이스 에디션의 경매를 진행했다.

 

이 특별한 수트케이스 에디션에는 각각 11개의 오메가X스와치 '미션투문샤인골드' 시계가 들어 있었는데, 이 버전이 한세트로 판매된 것도, 특별한 문스와치 가방에 담겨 구매 할 수 있었던 것도 처음이다.

 

총 수익금은 53만4670 스위스프랑(한화 약 8억830만5000원)으로 모든 수익금액은 브랜드의 장기 파트너인 오르비스 인터내셔널을 위한 필수 기금으로 활용 된다.

 

오르비스는 전세계에서 예방 가능한 실명 및 시력 상실과 싸우고 있는 비영리기관으로 자사의 프로그램과 플라잉아이병원을 통해 수백만명의 환자에게 안과 치료를 제공하는 한편, 전세계적으로 안과 치료가 가장 필요한 지역에서 수십만명의 안과 치료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오메가는 2011년부터 오르비스를 지원해 왔다.

 

오메가의 사장 겸 CEO인 레이날드 애슐리만은 "이 특별한 옥션은 전세계 문스와치 팬들의 상상력을 사로 잡았으며 옥션의 수익금이 오르비스에 전달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이번 경매의 의의를 전했다.


문스와치 미션투문샤인골드 모델은 오리지널바이오세라믹 문스워치 시계를 새롭게 재해석한 모델이다. 각 모델은 오메가에서 자체 개발한 독특한 합금인 18K 문샤인™골드로 코팅된 초침으로 제작되어 더욱 은은하고 오래 지속되는 옐로우 골드 컬러를 선보인다.


▲워치 브랜드 오메가는 소더비 온라인 경매에서 문스와치 문샤인골드 11종을 담은 수트케이스 에디션의 경매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