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 직영점'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6 16:18:5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부산시 중구 롯데백화점 광복점 9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광복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 롯데백화점 광복 직영점은 해운대점에 이은 부산 지역 두 번째 직영 매장이다. 코웨이 직영 매장 중 롯데백화점에 최초 입점했으며,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과 마산점에 이은 세 번째 백화점 입점 매장이다. 이번 광복 직영점 오픈으로 코웨이는 전국 총 18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 <사진=코웨이>

 

부산 광복 직영점은 신제품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를 비롯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베스트셀러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 내부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코웨이 브랜드 체험은 물론 다양한 쇼핑과 문화생활까지 연계해 누릴 수 있다.

 

코웨이 광복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코웨이는 “접근성이 우수한 대형 백화점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을 선보여 고객들이 자유롭고 편리하게 혁신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가전부터 매트리스, 안마의자까지 한번에 확인 가능할 뿐 아니라 쇼핑과 여가까지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

2

CLIPEN, ‘종이에 클립할 수 있는 펜’으로 일본 시장 공략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CLIPEN(클립펜)이 단순하지만 독창적인 발상으로 만든 ‘종이에 클립할 수 있는 펜’이 일본 문구 시장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세계 3대 문구 강국으로 꼽히는 일본은 수십 년간 다져진 내수 시장과 높은 브랜드 충성도,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안목 등으로 외국 브랜드의 진입을 좀처럼 허락하지 않는다.하지만 CLIPEN은 펜의 측면에 작은

3

제나크로스, 프리미엄 기저귀 ‘카이야’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나크로스의 초슬림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카이야(KAIYA)가 기저귀 3종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컴포트 에브리데이 슬림드라이 플러스 슈퍼슬림 라이트 등 3종으로 출시했다. 컴포트 에브리데이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기저귀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