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 250곳으로 확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7 16:20:33
  • -
  • +
  • 인쇄
입점 3주만에 초도물량 18만 세트 완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을 250개로 확장하며, 현지 헤어케어 시장 내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로 위상을 높이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지난해 10월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하와이, 뉴저지, 뉴욕 등 주요 5개 주의 매장 50곳에 처음 입점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폴리젠 샴푸 750ml’ 더블 기획세트를 주력 상품으로 선보인 닥터포헤어는 론칭 3주만에 18만 세트 완판을 기록하며, 미국 시장의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 닥터포헤어,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 250곳으로 확대

10년 넘게 두피케어센터를 직접 운영하며 쌓은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닥터포헤어의 차별화된 제품력이 실용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미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은 닥터포헤어는 올해 6월 코스트코와의 계약을 연장하고, 입점 매장 수를 250개까지 확대하며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독자 개발한 핵심 기술 ‘폴리젠 콤플렉스™’를 적용한 탈모완화·두피강화 기능성 제품으로,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권규원 닥터포헤어 부사장은 “닥터포헤어가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바로 ‘신뢰’와 ‘확신’을 주는 브랜드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십수 년간 연구해온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가치가 전 세계 고객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신라면, 런던 피카딜리 접수…유럽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영국 런던의 대표적 랜드마크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를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농심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에서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현장 프로모션을 병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연간 약 6천

2

코웨이, 정수기·매트리스까지 ‘AI 인증’ 싹쓸이…11개 제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스마트 매트리스 등 총 11개 제품이 한국경영인증원이 주관하는 ‘2025 My, AI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My, AI 인증’은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제품과 서비스의 실생활 기여도를 평가하는 제도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유용성·편의성·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해 우수 제품을 선

3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PH 성능개량 계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KAI)가 필리핀 국방부와 FA-50PH 전투기 성능 개량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계약 규모는 항공기 성능 개량과 후속 군수지원을 포함해 약 930억원이다. KAI가 2015년부터 2017년까지 필리핀에 납품한 FA-50PH 11대가 대상이다. 이번 사업은 필리핀 공군의 실제 운용 경험에서 도출된 요구 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