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SPC삼립> |
[메가경제=정호 기자]삼립이 대형 사이즈의 포켓몬빵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을 한정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형 사이즈 포켓몬빵은 다가오는 어린이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포켓몬빵으로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은 포켓몬빵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로켓단 초코롤'을 활용한 빅사이즈 제품으로 기존 로켓단 초코롤보다 중량 기준으로 5배 크다.
패키지 속 빵칼을 동봉해 큰 사이즈의 제품을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신제품에는 기존 띠부씰보다 사이즈도 커진 '메가진화 띠부씰' 53종을 무작위로 넣어 재미를 더했다.
한편 삼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오는 13일부터 진행할 계획이다. 해피앱 내 해피마켓을 통해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템프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지난 2월 출시한 대형 정통 크림빵 '크림대빵'이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에 따라 MZ세대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면서 두 번째 빅 사이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