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 랭킹닭컴 앰버서더와 콜라보 제품 인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16:37:40
  • -
  • +
  • 인쇄
제품 기획부터 개발 전 과정 참여…진정성 있고 차별화된 식단 선보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식음료업계에서는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를 타깃으로 한 콜라보레이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캐릭터와의 콜라보부터 이종 브랜드와의 콜라보까지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최근에는 팬덤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전문성과 신뢰감을 높이는 전략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푸드나무가 운영하는 랭킹닭컴에서는 랭킹닭컴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보디빌더와 협업한 콜라보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 푸드나무, 랭킹닭컴 앰버서더와 콜라보 제품 인기


랭킹닭컴은 올해 3월 내추럴 보디빌더 겸 유튜버인 ‘고독한갯츠비’와 함께 ‘고독한 닭가슴살&볶음밥’을 선보였다. 이어 5월에는 코리안 헤라클레스 이용승 선수와 협업한 ‘랭킹닭컴 정진 닭가슴살&볶음밥’을 출시했다.


고독한갯츠비와 이용승 선수가 각각 제품 기획부터 개발 전 과정에 참여한 이 제품은 내추럴 보디빌더로써 평소 즐겨 먹는 식단 노하우를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다. 출시 이후에는 모두 랭킹닭컴 전체 랭킹 순위 상위에 드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랭킹닭컴 앰버서더인 고독한 갯츠비와 협업한 ‘고독한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코리안 헤라클레스로 불리는 이용승 선수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랭킹닭컴은 진정성 있고 차별화된 식단을 제공하고자 앰버서더와 협업한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