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필요한 쿠폰을 싸게' 브랜드쿠폰 서비스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16:51:32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는 일상 속에서 필요한 모바일 쿠폰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쿠폰'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이미지=카카오뱅크

 

브랜드쿠폰은 카페, 음식점, 편의점 등은 물론 문화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기프트카드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또는 mini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쿠폰을 사면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또는 mini로 캐시백이 입금되기 때문에 구매 즉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18일 기준으로 캐시백 혜택은 최대 10%다. 예를 들어 9% 캐시백이 적용되는 음료 쿠폰을 구매할 경우, 쿠폰금액은 7,500원이지만 675원의 캐시백이 입금되기 때문에 사실상 6,825원에 구매하는 셈이다.

 

구매 즉시 서비스 화면에서 바코드로 결제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내기' 기능으로 친구에게 링크를 통한 선물도 가능하다.

 

카카오뱅크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최대 100%까지 캐시백을 돌려주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6월 24일부터 7월 14일까지 브랜드쿠폰에서 구매한 쿠폰을 사용한 고객들에게 쿠폰가격의 1~100%에 해당하는 랜덤 캐시백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 쿠폰을 선물한 고객 중 당첨된 100명에게는 선물 지원금 10만원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원광디지털대, 한국주택금융공사 협약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26일 한국주택금융공사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주택금융의 안정적 공급을 통해 국민 주거복지 증진과 금융시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4년 설립된 금융위원회 산하 공공기관으로, 국민 복지증진과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주택금융공사 소속 임직원은 원광

2

삼성전자, 'AI 일상 동반자'로 전시 패러다임 전환…'CES 2026'서 새 비전 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가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서 전시 패러다임을 과감히 전환하며 인공지능(AI) 기반 초연결 생태계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이번 CES에서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가 아닌, 윈 호텔(Wynn Las Vegas)에 별도의 대규모 단독 전시관을 마련하고, ‘더 퍼스트룩(

3

애경산업,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애경산업이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Loevita)’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기능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애경산업은 26일 로에비타 론칭을 공식화하고, 비타민 연구를 기반으로 성분의 효능과 안정성, 흡수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로에비타는 ‘피부 본질에 집중하다’를 브랜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