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객 소통창구 '우리 팬리포터' 우수패널 시상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16:5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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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경제=오민아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우리은행 대표 고객 소통창구인‘우리 팬(Woori Fan) 리포터’4기 우수패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 조병열 우리은행 금융소비자보호그룹장(왼쪽 4번째)이 우리 팬 리포터 및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2020년부터 운영 중인‘우리 팬 리포터’는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해 고객 관점의 소통을 확대하고 현장 의견을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핵심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지난 6월 금융거래 제도와 금융소비자보호에 관심 많은 고객 지원자들로 4기 리포터를 선발하고, 고객참여형 워크숍을 개최하는 등 구체적 경험사례와 아이디어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리은행은 특히 올해 세 차례 정기 간담회를 통해 고령 친화 모바일 금융앱 조성, 고령자 고객 앱 접근성 강화방안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했으며 평가 결과에 따라 최우수 고객패널 2명을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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