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여름방학 결식아동 위해 '배민방학도시락' 후원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2 16:57:51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여름방학 기간 결식 우려 아동들을 위해 '배민방학도시락'을 후원하고 기부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3월 우아한형제들과 올해 여름과 겨울방학 동안 배달의민족 배민방학도시락 사업을 후원하기로 결정한 뒤 첫 후원에 나선다.

 

▲[사진=KB증권]

 

배민방학도시락은 맞벌이나 한부모 등 경제적으로 취약하고 사회 돌봄이 필요한 결식 우려 아동들을 대상으로 급식이 없는 방학 기간에 도시락과 배민식사권으로 매주 4끼니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2020년부터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배달의민족이 함께 운영하고 있다.

 

KB증권은 이번 여름방학에 전국 8개 지역 아이들 1000명의 식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는 배민방학도시락을 지원하는 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올바른 경제관념을 심어주기 위한 아동 경제교육 프로그램과 도서 구매 기프트 카드도 제공한다.

 

김성현 KB증권 사장은 "ESG 경영을 위해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고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추구하고 있다"며 "자라나는 아이들이 사회로부터 소외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