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컬러 트렌드 세미나'로 올봄 '라임색' 제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3-22 17:00: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올리브영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지난 20일 '2024 요즘 컬러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하고 신제품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을 선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빠르게 바뀌는 뷰티 고객들의 수요에 따라 새로운 컬러 패러다임을 전망하고, 메이크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웨이크메이크가 새롭게 시작한 프로젝트다. 행사는 서울 강남구 더북컴퍼니 사옥에서 진행됐다.
 

▲ '2024 요즘 컬러 트렌드 세미나' 현장 [사진=CJ올리브영]

 

세미나는 ▲2024 요즘 소비 구매 트렌드 ▲2024 컬러 트렌드 발표 ▲웨이크메이크 NEW SPRING 컬렉션 소개 ▲메이크업 쇼 등 총 4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웨이크메이크는 올봄 가장 트렌디한 컬러로 '라임'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는 '추구미'와 '퍼스널 코어'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에 최근 2030 여성들의 메이크업 문화를 선도할 신제품으로 웨이크메이크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웨이크메이크에 따르면 이 제품군은 라임색에 다양한 입자감의 텍스쳐를 더해 투명감과 입체감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웨이크메이크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 라임 크러시 블러링'이다.

현장에는 100여 명의 뷰티 전문 에디터와 유튜버, 크리에이터, 웨이크메이크 전문 소비자 품평단 '웨이크메이커스'가 참석해 뷰티 트렌드 관련 견해를 나누고, 신제품인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을 체험했다.

웨이크메이크 관계자는 "매년 업계 및 소비자 분석을 통해 새로운 컬러 패러다임을 빠르게 캐치하고 트렌드를 주도하는 신제품을 지속적해서 만들어 온 웨이크메이크만의 노하우로 이번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 트렌드를 제시하고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웨이크메이크는 지난 12일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미연은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 화보‧영상을 통해 브랜드의 새 얼굴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