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풀무원이 고단백‧저당‧저지방까지 꼼꼼하게 챙긴 영양 강화 음료를 새로 출시하고 단백질 음료 시장 내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온 가족이 간편하게 마시면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맛있는 고단백 음료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190㎖/1800원)'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
▲ [사진=풀무원] |
풀무원식품에 따르면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는 국내산 1등급 원유에 분리유단백, 대두단백을 함께 담아 동·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제품 190㎖ 한 팩에 12g의 단백질을 함유해 닭가슴살 40g 또는 우유 400㎖를 섭취하는 것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칼슘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필수아미노산 BCAA(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까지 1000㎎ 더해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스테비아와 알룰로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하여 당 함량을 줄이고, 한 팩 100㎉에 저지방 조합으로 완성했다
제품은 국내산 15곡 분말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그레인'과 코코아의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코' 2종으로 구성된다. 제품 포장재는 멸균 종이팩을 사용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