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새해를 맞아 풍성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설 선물세트는 '2024 값진 새해, 福(복)을 담아 마음을 전해요'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모두에게 가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더욱 특별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 |
▲ [이미지=CJ푸드빌] |
해당 패키지는 복주머니와 소반, 소나무, 까치 등 한국적인 요소를 활용했다. 보자기 모양의 선물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윷놀이 마드레느 세트'는 부드럽고 촉촉한 마드레느를 윷놀이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다. 윷놀이 판 속지와 말, 그리고 마드레느가 들어 있는 윷 지함이 포함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새해맞이 약과세트'는 찹쌀을 더해 더욱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인기 간식 약과를 담았다. 달콤한 모나카와 팥만주로 구성한 프리미엄 '복만주 모나카 세트'도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24일부터 내달 6일까지 뚜레쥬르 앱을 통해 설 선물세트를 사전예약하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픽업은 같은 달 8일부터 9일까지 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외에도 뚜레쥬르 앱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CJ ONE 1만 포인트를 선착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통신사 혜택으로는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티 데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24일과 오는 31일에 최대 3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 달 29일까지 에이닷 시크릿 코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이닷 앱 T 멤버십 '혜택 쿠폰함'에 시크릿 코드를 등록하면 뚜레쥬르 '데일리 우유 식빵'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매장에서 1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