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3사, '슈퍼비어 페스타' 진행... 50여 브랜드 1000만 물량 푼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6 17:08: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3사가 맥주 수요가 높아지는 본격적인 캠핑·나들이 철을 맞아 대형 맥주 행사인 '슈퍼 비어페스타'를 공동으로 진행한다.


대형마트, 슈퍼, 편의점까지 채널 별 특성에 맞는 행사를 선보이며,행사 기간 동안 준비된 국산·수입 맥주 전체 물량만 약 50여개 브랜드의 총 1,000만개 물량이다. 

 

▲ 이마트 3사, '슈퍼비어 페스타' 진행

먼저 이마트는 오는 4월 19일(금)부터 오는 5월 2일(목)까지 2주간 인기 맥주 골라담기 행사부터부터 특가 패키지 기획, 과자·델리 연계 할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크로넨버그 1664 블랑', '써머스비 망고 라임·애플', '브루독 펑크 IPA', '삿포로', '아사이 슈퍼드라이', '기린 이치방' 등 500ml 인기 맥주 7종 골라담기 특가 행사를 선보인다.

해당 인기 맥주 7종을 5캔 구매 시 9,900원에 판매하며, 10캔 구매 시 19,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0캔 구매 시 캔당 1,960원 수준으로 단품 구매 가격인 3,000원 대비 약 35%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또한 '버드와이저/스텔라 8캔 패키지(473ml*8캔)'는 각 14,900원 묶음 상품 특가로 기획해 캔당 1,863원 수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사히 슈퍼드라이(350ml*6캔)'과 '써머스비(330ml*6캔)'는 각 8,900원에, '카스후레쉬(355ml*6캔)'는 9,05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이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맥주 130여종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하며, 4캔 구매 시 9,960원에 선보인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델리·과자 먹거리 행사와 캠핑용품 행사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오는 4월 25일(목)까지 '카스후레쉬(355ml*6캔, 9,050원)' 동시 구매 시 '풀드포크 피자(약 30cm)'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7,984원에, 시크릿양념치킨 2종은 20% 할인된 11,984원에 판매한다. 추가로 신세계포인트 적립 회원의 경우 '대왕 로스트 치킨'을 정상가 15,980원 대비 32% 저렴한 10,784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맥주캔, 캠핑용품 등을 다양하게 담을 수 있는 '썬연료x디얼스 콜라보 2탄 캠핑백'도 한정 물량 기획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역시 오는 4월 28일(일)까지 전점에서 수입맥주 6종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품목 6캔 구매 시(교차 구매 가능) 10,480원에 판매한다.

행사 대상 상품은 ‘1664 블랑(500ml)’, ‘1664 로제(500ml)’, ‘파울라너 바이스비어(500ml)’, ‘기린이치방(500ml)’, ‘써머스비 애플(500ml)’, ‘쿠퍼스 라거(440ml)’ 6종으로, 6캔 구매 시 캔당 1746원 수준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4월 19일(금)부터 5월 2일(목)까지 2주간 국산 1.6L(페트) 맥주 3종을 홈런볼과 동시 구매 시 1천원 할인 판매하며, 인기 수입맥주 4캔 8천원 행사와 함께 '칭따오 캔맥주(500ml, 3,000원)'를 8캔 구매 시 1만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CJ 소바바치킨', '청정원 안주야', '커널스 팝콘' 등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인기 안주류 특가 행사도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이달 16일(화)부터 30일(화)까지 라거 캔맥주 4종(수퍼드라이생맥주/아사히/기린이치방/삿포로) 6입 상품을 13,500원 행사가에 판매하며, 에비스캔(500ml, 6입)과 산토리캔(500ml, 4입)은 각각 18,000원, 10,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비씨카드로 해당 번들 맥주 6종을 구입하면서 행사 스낵 구입 시 4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고객들은 카스/버드와이저/스텔라/하이네켄 등 인기맥주 빅사이즈(710~740ml) 상품을 3캔 9,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비씨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 8,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아임이 구운땅콩볼’, ‘잭링크스 육포’ 등 안주류 5종과 ‘순대볶음’, ‘직화곱창’ 등 냉장안주류 10종을 1+1으로 준비했다.

이마트 최진일 마케팅담당은 "맥주 수요가 높아지기 시작하는 나들이 시즌을 맞아 대형마트, 슈퍼, 편의점 3사가 함께 연합으로 맥주 대형 행사를 기획해 맥주와 나들이 먹거리를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