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스토어, '텐바이텐' 온라인몰 입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29 17:14:5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넷마블은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가 디자인 전문 몰인 '텐바이텐(10x10)'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 넷마블 제공


텐바이텐 온라인 몰에서 넷마블프렌즈 'ㅋㅋ(크크)'와 '토리'를 활용한 젤펜, 클리어스티커, 데코스티커, 스트레스볼, 메모패드 등 총 15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향후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한 넷마블의 주요 IP 상품들을 추가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오는 5월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규 공식 굿즈 론칭을 기획하고 있으며 텐바이텐을 통해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텐바이텐 입점을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7일까지 텐바이텐 온라인 몰에서 넷마블프렌즈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ㅋㅋ핸디선풍기'를 증정한다.

넷마블 IP 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넷마블프렌즈 상품 외에도 최근 MZ세대의 대표 IP '쿵야 레스토랑즈'를 활용한 굿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에 감사패 전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서비스 품질 강화와 안정적 네트워크 운영을 위해 함께 노력한 협력사를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의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성장으로 나아가기 위해 매년 우수 협력사 초청 행사를 열고 있다. 지난 5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행사에서

2

최수연 네이버 대표 "네이버 AI 소프트웨어 역량으로 대한민국 산업 전반 AI 전환·혁신 가속화"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6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팀네이버의 통합 컨퍼런스 ‘단25(DAN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주요 서비스를 중심으로 AI 에이전트를 전면에 도입하고, 반도체·자동차·조선 등 핵심 제조 산업의 AX 경쟁력을 높이는 등 서비스부터 기업간거래(B2B)까지 아우르는 두 축의 AI 전략 방향성을 공개했다.

3

김유원 네이버클라우드 대표 "자사 기술·인프라로 산업 AI 전환 현실 만들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6일 열린 팀네이버 통합 컨퍼런스 ‘단25(DAN25)’에서 ‘인공지능(AI), 모두를 위한 도전’을 주제로 발표하며, 자체 AI 인프라와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AI 혁신 확산을 지원하겠다는 방향성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이 날 발표자로 나선 김유원 네이버클라우드 대표는 “AI는 더 이상 연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