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슈펜, 워킹화 '컴피이지(COMFY.EZ)'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7 17:20:3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워킹화 ‘컴피이지(COMFY.EZ)’를 새롭게 출시했다.


‘컴피이지(COMFY.EZ)’는 누적 4만 족 이상 판매된 슈펜의 대표 워킹화로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이랜드 슈펜, 워킹화 '컴피이지(COMFY.EZ)' 출시

슈펜은 컴피이지(COMFY.EZ)를 △컴포트, △액티브, △브리즈 3개 스타일로 구성해 제안한다. △컴포트는 풍부한 쿠션감에 신고 벗기 편함을 강조한 스타일이며, △액티브는 풍부한 쿠션감과 함께 발을 잘 잡아주고 더 자유로운 활동을 고려한 스타일이다. △브리즈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조했다.

‘컴피이지(COMFY.EZ)’는 195g의 가벼운 무게와 함께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 갑피는 보행에 따라 부드럽게 반응하는 엔지니어드 니트를 적용했고, 슈펜이 자체 개발한 중창(미드솔)과 밑창(아웃솔)을 사용해 기존 상품에서 쿠션감과 접지력을 개선시켰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가벼운 등산, 조깅 등 걸을 때 신기 좋은 편안한 워킹화 3개 스타일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착화감과 경량성을 강조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슈펜 워킹화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펜 워킹화 ‘컴피이지(COMFY.EZ)’는 2월 7일부터 슈펜 전국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