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 코리아, 토탈 브랜드 액티베이션 선도 기업으로 새로운 도약 선언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09:00:10
  • -
  • +
  • 인쇄
▲ <사진=피코코리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피코 코리아는 최근 회사명을 기존의 피코노스아시아(Pico North Asia)에서 피코 코리아(Pico Korea)로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지난 1991년 설립된 피코 코리아는 1969년부터 전 세계 36개 이상의 주요 도시에 지사를 두고 있는 피코 그룹의 한국 지사다.

 

피코 코리아는 글로벌 네트워크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전시/이벤트/컨퍼런스 등 넓은 분야에 걸친 마케팅 업무를 수행해 오고 있으며 Meta, Google, Gucci, 현대자동차, 한화그룹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최적의 브랜드 액티베이션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피코 그룹은 설립 이후 가파른 성장과 함께 1992년 홍콩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으며 2023년 기준 연 매출 9,300여 억원, 전 세계 36개 이상의 도시에 2,3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피코 코리아는 브랜드와 고객의 접점을 강화한  3C+D (Contents, Community, Creative, Data) 전략을 기반으로 브랜드들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으며,  피코 코리아의 최근 3년간 국내 매출 신장률은 200% 이상 증가 하였다.

 

최근에는 영화진흥위원회와 협력해 프랑스 칸 국제영화제의 필름마켓 내 K-무비 센터를 5월 14일부터 22일까지 9일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한국 영화 사랑방이라는 별명을 가진 K-무비 센터는 한국 영화에 대한 홍보존 운영, 기자회견 및 인터뷰 장소는 물론 여러 배우, 영화 관계자들이 언제나 편하게 들를 수 있는 장소로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료했다.

 

피코 코리아의 애슐리 김 지사장은 “피코 코리아로 새롭게 출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사명 변경은 우리 회사의 한국 시장 내 인지도를 상승시킴과 함께 더 많은 고객과 만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다. 쌓아온 업력은 물론 꾸준한 노력을 통해 최고의 마케팅 에이전시로 성장하겠다 ”라고 전했다. 

 

피코 코리아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드인 내 Pico Korea 공식 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신라면, 런던 피카딜리 접수…유럽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영국 런던의 대표적 랜드마크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를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농심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에서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현장 프로모션을 병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연간 약 6천

2

코웨이, 정수기·매트리스까지 ‘AI 인증’ 싹쓸이…11개 제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스마트 매트리스 등 총 11개 제품이 한국경영인증원이 주관하는 ‘2025 My, AI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My, AI 인증’은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제품과 서비스의 실생활 기여도를 평가하는 제도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유용성·편의성·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해 우수 제품을 선

3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PH 성능개량 계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KAI)가 필리핀 국방부와 FA-50PH 전투기 성능 개량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계약 규모는 항공기 성능 개량과 후속 군수지원을 포함해 약 930억원이다. KAI가 2015년부터 2017년까지 필리핀에 납품한 FA-50PH 11대가 대상이다. 이번 사업은 필리핀 공군의 실제 운용 경험에서 도출된 요구 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