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1억 규모 이벤트 진행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6 17:36:40
  • -
  • +
  • 인쇄
빛 속성 신규 캐릭터 ‘레온’ 추가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1억 원 상당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년간의 기록들을 담은 인포그래픽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과 함께 이용자들의 기록을 축제와 이색 시상식 콘셉트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 엔픽셀이 '그랑사가' 1주년을 기념해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엔픽셀 제공]

 

인기 캐릭터 ‘큐이’의 목소리를 연기한 장예나 성우가 직접 노래한 1주년 기념 OST ‘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와 그랑사가 성우진의 축하 인사도 공개된다.

이와 함께 내달 17일까지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3명)’, ‘RTX 3080 Ti 그래픽카드(5명)’, ‘아이폰 13 프로 맥스(10명)’, ‘갤럭시 Z 플립3(10명)’, ‘그랑사가 한정판 아트북 패키지(80명)’를 증정한다.

또한 출석‧사전등록 이벤트 등을 통해 100회 무료 소환권과 최대 7만 다이아를 제공한다. 다음 달 23일까지 사용 가능한 ‘1주년 그랑쿠폰’을 통해 캐릭터 ‘유나’의 한정판 코스튬과 ‘SSR 키스톤(3개)’, ‘정교한 세공도구’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빛 속성 신규 캐릭터 ‘레온’을 추가한다. 레온은 스페셜 스토리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SSR 은빛 파동의 날개 루미에르’, ‘SSR 태양의 재래 아폴론’ 등 레온 전용 그랑웨폰 5종의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