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평창 동계올림픽 체험형 홍보관 '비트 플레이' 9일 정식 개관

장찬걸 / 기사승인 : 2018-02-07 23:08:19
  • -
  • +
  • 인쇄

[메가경제 장찬걸 기자] 기아차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맞아 고객체험형 홍보관 '비트 플레이(BEAT PLAY)'를 9일 정식 개관한다고 8일 밝혔다.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기간에 강릉 올림픽파크에서 운영하는 '비트 플레이'는 총 960m² 규모의 공간에, 고객들이 기아차의 대표 차종들과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기아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됐다.


기아 브랜드 에센스인 '또 다른 울림(A Different Beat)'을 평창 올림픽에서 고객들이 경험하도록 한다는 뜻에서 비트 플레이로 이름을 붙였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사진= 기아자동차 제공]


전시관은 최근 트렌드인 큐브 형태의 컨테이너와 블랙&레드 컬러 적용, LED를 활용한 외관 및 자동차 서킷 트랙을 형상화한 실내공간 등으로 꾸며졌다. 이 곳은 빙상 경기 종목이 펼쳐지는 강릉 올림픽파크 내 유일한 자동차 홍보관이다.

홍보관에는 이달 출시 예정인 신차 '올 뉴 K3'를 비롯해 스팅어, 스토닉, 더 뉴 K5, 카니발, 쏘렌토 등 기아차의 대표 차종들이 전시된다. 이곳에서는 가상현실 속에서 자율주행 체험이 가능한 '드라이브 와이즈 VR 씨어터' 및 올 뉴 K3의 상품성도 체험할 수 있다. 컬링, 아이스하키, 스노우보드 등 동계올림픽 종목과 연계된 포토존도 마련됐다.


기아차는 지난달 기아차 구매 고객 및 SNS 이벤트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1박 2일 동안 올림픽 빙상 경기 관람, 홍보관 투어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초청 호스피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찬걸
장찬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기사 ‘시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출시 후 처음으로 추가된 캐릭터 ‘시쿠’는 물 속성의 제압 클래스 기사로, 전투 중 특수기 ‘냉기 흡수’를 사용해 고유 자원인 ‘만년설의 냉기’를 소모하며 기본기와 특수기를 강화해 공

2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한민국 여자 럭비팀에 후원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대한민국 여자 럭비팀에 2300만원 상당의 후원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일 서울 대한럭비협회에서 진행된 후원식에는 박원철 다이닝브랜즈그룹 홍보담당 이사와 손명구 대한럭비협회 전무, 허인 대한럭비협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3

쿠팡, 와우회원 전용 ‘뷰티페어’ 개최…메이크업·스킨케어 제품 총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오는 19일까지, 2주간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환절기 피부 관리와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제품군에 따라 1차 메이크업, 2차 스킨케어로 나눠 진행한다. 머지·에스쁘아·이니스프리·닥터자르트 등 인기 브랜드 50개 브랜드가 참여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