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동대문 DDP 광장에 '2018 평창 현대 라이브 사이트' 개관

이필원 / 기사승인 : 2018-02-09 10:25:06
  • -
  • +
  • 인쇄

[메가경제 이필원 기자] 현대자동차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광장에 ‘2018 평창 현대 라이브 사이트 메인 스테이지'를 9일 개관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자동차 공식 파트너사인 현대차는 평창의 열기를 도심 속까지 전파하는 올림픽 응원 및 체험장소로서 이 사이트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이 곳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개막일인 9일부터 폐막일인 25일까지 17일간 운영된다.

2018 평창 현대 라이브 사이트에서는 9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을 축하하는 '개회식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주 올림픽 경기를 응원하는 전국민 응원전 '대국민 응원 이벤트'가 개최되며 25일에는 올림픽의 성공적 결실을 기념하는 '폐회식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사진= 현대자동차 제공]
[사진= 현대자동차 제공]


우선 9일 개회식 이벤트에서는 성공적 올림픽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을 한데 모아 쏘아 올린다는 의미로 하늘을 향해 대량의 빛을 쏘는 '라이트 모뉴먼트' 점등과 함께, 화려한 공연과 대형 화면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회식을 생중계하는 등 볼거리를 제공한다.

2018 평창 현대 라이브 사이트는 매주 주말(10일, 11일, 17일, 18일, 24일) 평창 올림픽의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는 대국민 응원전 장소로 운영돼 시민들이 한자리에서 한목소리로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등 올림픽 경기를 함께 응원할 수 있게 된다.

주말 응원전에는 공연 등으로 경기 전 열기를 끌어올리고 시민 참여형 이벤트를 개최해 응원전에 참여하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5일 폐회식 이벤트에서는 공연과 함께 폐회식 생중계를 관람하며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과 승리를 축하할 계획이다.

2018 평창 현대 라이브 사이트에서는 주중에도 대한민국 출전 경기가 실시간 중계되며 2018 평창 동계 올림픽과 현대자동차의 수소전기차 '넥쏘(NEXO)'의 홍보 영상도 상영된다.

현대자동차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A3카페에 현대자동차가 평창에서 올림픽 동안 운영하는 자율주행 차량의 신기술을 만나볼 수 있는 '현대 커넥티드 카 전시관'도 설치·운영한다.

이 전시관은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자동차에서 생활 공간의 IoT 기기를 확인 및 제어하는 카투홈(Car to Home) 서비스인 '홈 커넥트(Home Connect)'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커넥티드 쇼룸'과 인증샷을 촬영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커넥티드 포토월'이 운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필원
이필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기사 ‘시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출시 후 처음으로 추가된 캐릭터 ‘시쿠’는 물 속성의 제압 클래스 기사로, 전투 중 특수기 ‘냉기 흡수’를 사용해 고유 자원인 ‘만년설의 냉기’를 소모하며 기본기와 특수기를 강화해 공

2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한민국 여자 럭비팀에 후원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대한민국 여자 럭비팀에 2300만원 상당의 후원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일 서울 대한럭비협회에서 진행된 후원식에는 박원철 다이닝브랜즈그룹 홍보담당 이사와 손명구 대한럭비협회 전무, 허인 대한럭비협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3

쿠팡, 와우회원 전용 ‘뷰티페어’ 개최…메이크업·스킨케어 제품 총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오는 19일까지, 2주간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환절기 피부 관리와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제품군에 따라 1차 메이크업, 2차 스킨케어로 나눠 진행한다. 머지·에스쁘아·이니스프리·닥터자르트 등 인기 브랜드 50개 브랜드가 참여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