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 유록스 새로운 광고 온라인에서 1000만 뷰 넘겨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2 12:40:16
  • -
  • +
  • 인쇄
중독성 강한 CM송과 춤으로 ‘1일 1유록스’ 등 뜨거운 호응
광고 모델 치어리더 박기량과 안지현의 생기발랄한 시너지 효과 톡톡
유록스 영상 광고 댄스 장면.(사진=롯데종합화학)
유록스 영상 광고 댄스 장면.(사진=롯데종합화학)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 영상 광고가 온라인에서 한 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면서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2일 롯데정밀화학에 따르면 최근 치어리더 박기량 그리고 안지현과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지난 6월 1일부터 유튜브와 네이버TV, 카카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송출되고 있으며, 시청자들로부터 한 달 가까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1일 1유록스”, “수능 금지곡”, “광고인 줄 알면서 일부러 들어와서 다 본 건 처음” 등 긍정적인 반응과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3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된 치어리더 박기량과 이번에 새로 합류한 치어리더 안지현에 대한 반응도 호의적이어서 광고 모델 선정 역시 호평을 받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 광고는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광고 촬영 현장의 뒷이야기를 다룬 메이킹 필름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중독성 강한 CM송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연출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 것 같다”고 말하며, “광고 모델인 박기량 씨와 안지현 씨의 생기발랄한 시너지 덕분에 12년 연속 1위라는 대표성과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신제품의 실용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말뿐 아닌 상생…신세계프라퍼티, 지역경제 살린 성과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프라퍼티가 ‘제30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유통산업 상생·협력 문화확산 유공 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역 상권 및 소상공인과의 협력 모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점이 평가를 받았다.‘한국유통대상’은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시상으로, 유통산업 발전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대상

2

오뚜기 진라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진라면’이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고 영예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진라면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지속적인 품질 혁신 소비자 중심 제품 개발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단순한 제품 경쟁력을 넘어 소비자와의 장기적인 관계를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축적해

3

진에어, 회원 대상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에어 플라잇 리포트(2025 JINAIR Flight Report)’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한 해 동안의 고객 탑승 기록과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하는 ‘플라잇 리포트(Flight Report)’ 콘셉트로 기획됐다. 전년 대비 탑승 실적을 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