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동반성장부장' 직위 공개모집, 민간전문가 영입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1-02 07:18:12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이하 ‘한난’)가 외부 공개모집을 통해 ‘동반성장 민간 전문가’를 수혈한다.


한난은 민간 전문지식과 경험을 통해 기관 내 변화와 혁신을 일으키기 위해 ‘동반성장부장’ 직위를 ‘개방형 직위’로 선정하고 2024년 10월 31일부터 공개 모집한 결과, 총 11명이 응시에 참여하였으며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했다고 밝혔다. 


신임 동반성장부장의 임용기간은 2025년 1월 1일부터 2년간이며, 임용기간 도래 시 성과평가를 통해 1년 단위로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한난은 이번 개방형 직위에 우수한 민간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사전 홍보를 강화하고, 인사혁신처가 운영하는 민간 인재 영입지원 프로그램인 ‘헤드헌팅서비스’를 활용하였으며,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편견 요인 없이 공정하게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한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 성장과 혁신을 위해 관련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지속 선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치킨, 시각장애 특수학교 ‘광주세광학교’에 점자 교구재·치킨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광주광역시 시각장애 특수학교인 광주세광학교에 점자 교구재 165세트를 전달하고, 시각장애 학생들을 위한 소스 바르기 체험·치킨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1월말에 진행된 전달식에는 임형욱 교촌에프앤비 커뮤니케이션전략실장, 권연희 광주세광학교 교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교촌의 사회공

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제18회 해운대구 자원봉사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지난 4일 해운대구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는 ‘제18회 해운대구 자원봉사대상’에서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상 수상자 가운데 기업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유일하다. ‘해운대구 자원봉사대상’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에 헌신한 개인, 단체 등의 공로를 인정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시상식에는 김성수 해운대구청장

3

‘주토피아 2’ 4DX 글로벌 흥행 질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가 개봉과 동시에 전 세계 4DX 특별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5일 CGV에 따르면 ‘주토피아 2’는 글로벌 4DX 평균 객석율이 40%를 넘어서는 등 개봉 직후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객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중국에서의 열기가 두드러졌다. 중국 4DX 객석율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