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의성군·제주시와 손잡고 농특산물 판로 확대 나선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6 07:35:4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NS홈쇼핑이 의성군, 제주시와 손잡고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대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NS홈쇼핑은 지난 24일 의성군, 제주시와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유통 활성화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 NS홈쇼핑, 의성군·제주시와 손잡고 농특산물 판로 확대 나선다

이번 협약식은 24일 의성군청에서 열렸으며,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와 김주수 의성군수, 김완근 제주시장을 비롯한 관계자 17명이 참석했다. 두 지자체가 공동으로 NS홈쇼핑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지역 간 협력을 통해 농특산물 유통 경쟁력을 높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평가다.

협약에 따라 세 기관은 의성군과 제주시의 우수 농특산물을 발굴해 TV홈쇼핑, 모바일커머스, 라이브커머스 등 NS홈쇼핑의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과 판로 확대에 협력하기로 했다.

NS홈쇼핑은 의성군의 사과·마늘·자두와 제주시의 만감류·당근 등 지역 대표 농특산물을 차별화된 구성으로 기획해 내년 1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두 지자체가 공동으로 NS홈쇼핑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첫 사례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상품화 역량과 품질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자체와의 협력을 확대하고, 지역 농업의 가치를 높이는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자체 협력 모델을 한층 고도화하고, 지역 농특산물이 안정적인 유통 기반을 확보할 수 있도록 판로 개척과 상품화 지원을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앤컴퍼니, 임직원 대상 '2025 프로액티브 어워드'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사내 최고 권위 시상식인 ‘2025 한국앤컴퍼니 프로액티브 어워드(2025 Hankook & Company Proactive Award)’의 최종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전 세계 각지에서 이뤄진 한국앤컴퍼니그룹 임직원들의 도전과 혁신 사례를 공

2

배민, 파트너 상생 강화… '파트너 연말결산 리포트'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배민)이 입점 파트너(외식업주)와의 상생을 강화하기 위해 한 해 동안의 가게 운영 성과와 노력을 돌아볼 수 있는 ‘파트너 연말결산 리포트’를 선보인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2025년 한 해 동안 배민과 함께 성장해 온 파트너들의 발자취를 조명하는 ‘파트너 연말결산 리포트’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파트너 연말결

3

케이카캐피탈, NICE신용평가 기업신용등급 'BBB+' 확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K Car(케이카)의 전속 금융 계열사인 케이카캐피탈이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신용등급(ICR) ‘BBB+’를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등급 전망은 ‘안정적(Stable)’이다. 이번 등급 확정은 케이카캐피탈이 설립 이후 구축해 온 안정적인 사업 기반과 중고차 금융 시장에서의 차별화된 수익 창출 역량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