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IT 경력직 6명 채용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25 07:40:31
  • -
  • +
  • 인쇄
9월 7일까지 원서접수...직무역량 중심 블라인드 채용

한국조폐공사(사장 반장식)가 ICT사업 및 R&D 부문 경력직 6명을 채용한다.

원서접수는 8월 31일부터 9월 7일까지.
 

▲사진 = 조폐공사 제공

 

직무별 채용 예정인원은 ▲전자서명사업 관리 1명 ▲IT 서비스 개발 1명 ▲IT 프로젝트 관리 2명 ▲백엔드 2명 등이다.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불필요한 스펙보다 직무역량 중심 맞춤형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성검사 및 발표·면접 순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0월 정규직 4급 과장 또는 선임연구원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공사는 정부 정책에 부응해 양질의 청년 일자리 창출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하반기 채용형인턴 모집도 진행할 계획이다.

반장식 사장은 “IT 기술 기반의 디지털 서비스 혁신으로 업의 진화를 선도할 핵심인재 발굴을 위한 이번 채용에 열정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