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신라프렌즈' 캐릭터 컬래버로 MZ세대 공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0 08:01:0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대표 캐릭터 ‘신라프렌즈’를 활용한 컬래버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해외여행 필수템으로 부상한 ‘샤워기 필터’를 찾는 고객이 늘자 필터 샤워기 대표 브랜드인 ‘퓨어썸 by 바디럽’과 함께 ‘퓨어썸 여행용 미니 필터 샤워기 신라프렌즈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 신라면세점, '신라프렌즈' 캐릭터 컬래버로 MZ세대 공략

신라프렌즈 에디션 제품은 신라프렌즈 캐릭터인 집순이 수달 ‘민티’, 최신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곰 ‘퓨이’ 등이 목욕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으며, 샤워기 헤드는 ‘민티’의 민트색 컬러를 적용했다.

제품은 30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과 바디럽 자사몰 등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신라프렌즈 스티커와 함께 S리워즈 1만 포인트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신라프렌즈’를 활용한 다채로운 컬래버 마케팅을 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해에는 이름이 비슷한 ‘농심 신라면’과 협업해 신라프렌즈 굿즈를 제작, 재미와 재치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 호텔스컴바인과는 신라프렌즈 ‘퓨이’와 호텔스컴바인 ‘맥스’의 만남을 콘텐츠로 담아내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미래융합인재대학, 이주열 교수 특강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4일 서울 본교에서 임파워먼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주열 교수의 '나다움과 기업가정신' 특강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미래융합인재대학이 주최한 이번 특강은 ‘탁월하게 나답게 사는 삶’ 저자 이주열 교수를 초청해 ' 나다움과 기업가정신 '을 주제로 내가 누구인지,

2

"서울 시장 맛집도 저렴하게" 배달의민족 전통시장 특별 할인전 마련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배민)이 추석 명절을 맞아 서울시 소재 전통시장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매출증진을 지원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서울시 주최로 22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열리는 '추석명절 전통시장 온라인 특별 할인 판매전'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민은 이번 사업에 선정된 강남개포시장, 영동전통시장, 건리단

3

알바몬, '바로출근' 기능 론칭...노쇼 걱정 덜고, 익일 출근 가능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즉시 근무가 가능한 구직자를 신속하게 선별해 매칭하는 '바로출근' 기능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알바몬 ‘바로출근’ 기능 도입으로, 일자리를 급구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마이페이지에서 ‘바로출근’ 모드를 활용해 자신을 어필할 수 있다. 이용자는 ‘내일’과 ‘일주일 내’ 중 가장 빠르게 출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