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설 명절 앞두고 협력사 대금 187억 원 조기 지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9 08:07: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라다이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총 187억 원 규모의 거래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명절을 전후해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고려해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지원하기 위한 조치다.


파라다이스는 당초 예정된 지급일보다 약 일주일 앞당겨 오는 13일 협력사 대금을 집행할 계획이다. 설 명절을 앞두고 귀향비와 상여금 지급 등으로 협력사의 자금 부담이 커지는 점을 감안했다는 설명이다.
 

▲ 파라다이스, 설 명절 앞두고 협력사 대금 187억 원 조기 지급

 

조기 지급 대상은 파라다이스 주요 계열사의 협력사들로, 계열사별 지급 규모는 ▲㈜파라다이스 110억 원 ▲파라다이스세가사미 51억 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6억 원 등이다.

파라다이스 측은 이번 조치가 단기적인 지원을 넘어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상생 경영의 일환이라고 강조했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협력사와의 상생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고, 비용 부담이 집중되는 시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대금 지급 시기를 조정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생 정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는 공정 거래 문화 확산과 안정적인 거래 환경 조성을 통해 협력사와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강화해 왔다. 최근에는 ESG 경영 강화를 기조로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을 단계적으로 확대하며, 재무적·비재무적 측면에서 동반 성장 기반을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호성 하나은행장,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 동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청소년 도박 예방과 불법 사이버 도박의 위험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 확산을 위한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에 이호성 하나은행장이 동참했다고 9일 밝혔다.서울경찰청이 주관하는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 불법도박에 대한 범국민적 인식 제고를 위해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 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2

통신 3사, 설 명절 특별 소통대책 가동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가 설 명절과 동계올림픽 기간을 맞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 소통대책을 가동한다. 먼저, SK텔레콤은 전국적으로 자회사, 관계사 및 협력사 전문 인력을 포함, 일 평균 약 1400명, 연 인원 86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해,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

3

위메이드커넥트, 日 코단샤와 협업…헌드레드노트 게임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위메이드커넥트가 일본을 대표하는 출판·콘텐츠 기업 코단샤의 오리지널 IP ‘헌드레드노트(HUNDRED NOTE)’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개발에 착수한다고 9일 밝혔다. ‘헌드레드노트’는 2023년 5월 공개된 코단샤의 미스터리 추리 IP로, 독자적인 세계관과 100명에 달하는 개성 있는 캐릭터, 유명 일러스트레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