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설 명절 앞두고 '울트라 설 페스타' 연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3 08:09: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새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인 ‘울트라 설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설빔, 선물, 가족 여행을 준비 중인 부모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복, 원피스 등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방한 용품, 신학기 준비물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 lF 보리보리, 설 명절 앞두고 '울트라 설 페스타' 연다

먼저, 패션 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키즈, 베네통 키즈, 릴리푸리 등 보리보리가 엄선한 ‘보리에디션’ 브랜드부터 젤리스푼, 아웃도어프로덕츠 키즈 등 최근 주목받는 브랜드의 의류를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설 선물로 안성맞춤인 인기 제품들도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했다. 한복, 가족 모임을 위한 정장/원피스, 겨울 여행에 필요한 패딩과 털 신발 등 방한 패션 아이템부터 신학기 준비를 위한 책가방 세트와 신발 주머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더불어, 눈썰매장, 키즈카페, 아쿠아리움, 스파 이용권 등 가족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상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임시공휴일로 인해 긴 연휴가 예정된 가운데, 부모들의 여행지 고민과 비용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LF보리보리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 혜택에 최대 10%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장바구니 쿠폰’을 기간 중 매일 1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 후 결제 시 한도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쇼핑 후 경품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스탠바이미를 증정한다.

LF 보리보리 김현정 사업본부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 준비와 여행 계획으로 고민하는 부모들의 부담을 덜고자 이번 대규모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준비했으니, 아이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헌혈 300번의 유공장" 포스코퓨처엠, 직원이 만든 연말 나눔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누적 300회 헌혈자를 배출하는 등 전국 사업장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며 연말 따듯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포스코퓨처엠 광양양극재생산부 소속 강병진 사원은 지난 13일 헌혈의집 순천센터에서 300번째 헌혈에 동참하고,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으로부터 300회 달성자에게 수여하는 '최고명예대장'

2

원할머니 보쌈족발, 창립 50주년 맞아 황학동 본점 전면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황학동 본점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황학동 본점은 총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간이 만든 신뢰의 결’을 콘셉트로 한 스토리텔링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좌석 간 간격을 넓히고 동선을 개선했으며, 디지털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이용

3

롯데관광개발, 봄 성수기 맞춰 ‘그리스 아테네 직항 전세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봄 성수기를 겨냥해 그리스 아테네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30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그리스 아테네를 왕복하는 일정으로, 비행시간은 약 12시간이다. 출발일은 내년 4월 22일과 29일, 5월 6일과 13일 총 4회로, 7박 9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