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대꽃갈비부터 중동 디저트까지… 마켓컬리, 이색 설 선물세트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1 08:19: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컬리가 ‘설 얼리버드’ 기획전을 오픈하며 미식에 진심인 이들을 위해 다양한 이색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 마니아에게 선물하기 좋은 ‘딸기 혼합세트’를 선보였다. 국내 재배 농가가 적어 쉽게 만날 수 없는 설화 딸기와 금실, 비타베리 중 1종과 친숙한 품종인 설향 딸기를 한 팩씩 담아 총 3종으로 구성했다. 한 번에 두 가지 딸기를 번갈아 먹어보며 취향에 맞는 딸기를 발견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 

 

▲마켓컬리, 이색 설 선물세트 출시

캠핑족이라면 ‘Perfect Cut 우대꽃갈비 스테이크 캠핑세트(1.8kg)’를 추천한다. 우대꽃갈비는 갈비 부위 중에서도 육향이 진하고 육질이 연해 스테이크용으로 사랑받는 부위다. 우대꽃갈비를 2대씩 포장해 3팩으로 구성한 세트를17% 할인한 99,500원에 판매한다.

커피나 와인과 함께 하기 좋은 디저트 선물로는 중동의 대표 간식인 대추야자를 준비했다. ‘타무르 데이츠 대추야자 14구 세트’는 건대추야자에 고소한 아몬드, 마카다미아 등을 채워 넣은 수제 디저트다. 쫄깃하고 달콤한 대추야자 사이로 속재료를 씹는 재미가 이색적이며 감각적인 패키지까지 더해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스페인 현지 농장과 공동 개발한 ‘컬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도 구매 가능하다. 컬리는 최근 현지 농장발굴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기획해 만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단독 출시했다. 유기농 햇 올리브에서 착유했으며, 엑스트라 버진 중에서도 최상급 산도인 0.25%에 피쿠알 단일 품종으로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인 44,800원에 판매한다.

한편,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지난 ‘프리 얼리버드’ 대비 카드사 혜택이 강화된 것도 특징이다. 롯데·신한·하나·현대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